굿노트 스티커 무료 PNG 다운로드 및 사용법

아이패드와 항상 따라다니는 앱이 있습니다. 바로 굿노트인데요, 굿노트를 사용하다 보면 밋밋한 속지에 스티커를 추가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스티커 중 굿노트 스티커 무료들을 다운로드해 보면서 사용방법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굿노트 스티커를 다운로드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굿노트 스티커 사용법

1. 아이패드에서 스티커로 사용할 PNG 파일을 다운로드해줍니다.

굿노트 스티커 무료 다운로드 7

2. 다운로드 된 항목을 연 뒤 오른쪽 위의 공유 버튼을 누른 뒤 이미지 저장을 눌러줍니다.

굿노트 스티커 무료 다운로드 8

3. 굿노트에 접속해 이미지 아이콘을 누른 뒤 다운로드 된 스티커를 불러와 줍니다.

굿노트 스티커 무료 다운로드 9

4. 스티커 불러오기가 완료되면 크기 조절 및 오려내기를 통해 사용할 스티커를 분리해 줍니다.

굿노트 스티커 무료 다운로드 10

5. 스티커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굿노트 스티커 무료 다운로드 11



파일 형식은 png이어야 합니다. 참고로 누끼따기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갤러리에 있는 이미지가 연예인 등을 스티커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은 자신의 앨범에서 이미지를 꾹 누르면 누끼가 따진 채 png 파일로 저장이 됩니다.

굿노트 스티커 무료 다운로드

아래의 스티커 목록은 페어리레시피 블로그에서 퍼왔으며 다운로드하실 때 한 번씩 감사의 댓글을 달아주시길 바랍니다. 꽤나 귀여운 스티커들이 많아 유료로 판매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은데 무료로 제공해 주시니 참 좋습니다.

굿노트 가계부 스티커

굿노트 스티커 무료 다운로드 1 1

스티커의 크기는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지출 혹은 수입이 있을 경우 돈 모양의 스티커를 활용하면 귀엽겠네요. 또한 아무 지출을 달성한 날에는 무지출 스티커를, 하루 플렉스한 날은 플렉스 스티커를 활용한다면 귀엽게 가계부를 꾸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용 예시]

굿노트 스티커 무료 다운로드 2

굿노트 가계부 스티커 다운받기

굿노트 속지 무료 다운받기

굿노트 공부 스티커

굿노트 스티커 무료 다운로드 4

공부 플래너 스티커는 실용적인 항목이 많아 무조건 다운로드 해두시길 추천드립니다. 디데이부터 채점 표까지 있으며 체크 표시를 위한 닷(dot)도 있습니다. 위의 다른 스티커와 활용하시면 좀 더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 예시]

굿노트 스티커 무료 다운로드 3

굿노트 공부 스티커 다운로드

굿노트 다이어리 스티커

굿노트 스티커 무료 다운로드 5

날씨도 표기할 수 있고, 특별한 날도 표시할 수 있고, 특히 생일 달에는 귀여운 스티커들을 마구마구 붙일 수가 있습니다. 아래의 활용 예시처럼 활용한다면 너무 귀엽겠네요. 다이어리 꾸미기를 위한 전용 스티커입니다.

[활용 예시]

굿노트 스티커 무료 다운로드 6

굿노트 다이어리 스티커 다운로드


오늘은 굿 노트 스티커 무료 다운로드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무료 스티커 모음 알집이 필요하다면 댓글에 메일 주소를 적어주시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티커는 유료로 구매할 수도 있지만, 무료로 퀄리티가 좋은 게 꽤 많기 때문에 자신에게 마음에 드는 스티커가 있다면 블로그 스크랩이나 이웃추가 같은 이벤트로 얻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