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굿노트 속지 무료 배포(다이어리, 플래너, 가계부)

안녕하세요 오늘은 굿노트 속지 중 다이어리, 플래너, 가계부 등 무료인 것들을 여러분들께 알리고자 합니다. 굿노트 앱을 구매하고 사용하는 것은 좋지만 속지까지 구매하려면 조금 부담일 수 있는데요, 최대한 심플하고 예쁜 것들을 모아놨으니 아래에서 다운로드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굿노트 속지를 무료 모음집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굿노트란?

굿노트 속지 무료

굿노트는 앱스토어 생산성 차트에서 오랜 기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필기 앱입니다. 굿노트는 갤럭시에는 없고 IOS에만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굿노트 때문에 아이패드로 넘어오곤 합니다.

굿노트는 가끔 세일 판매를 진행하는데요, 정가는 14000원이지만 할인 기간에 사면 9900원 혹은 6000원의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당장 써야하는 것이 아니라면 할인 기간에 구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보통 블랙프라이데이 때 같이 세일을 진행합니다.

아래에서 굿노트 속지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한 속지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굿노트 속지 무료 다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굿노트 속지의 범위를 좁힐 때는 아래의 질문을 스스로에게 해보십시오.

1. 세로 또는 가로 모드 중 어느 쪽을 선호하십니까?

자신이 태블릿을 사용하는 방법에 맞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플래너는 태블릿을 어떻게 돌리느냐에 따라 뒤집히지만 일반적으로 특정 방향을 염두에 두고 설계됩니다. 보통 많은 사람들이 세로로 놓고 사용합니다.

2. 올인원 플래너 또는 간단한 일일 일정을 원하십니까?

간단한 것을 찾고 있다면 너무 많은 기능이 포함된 템플릿 보다는 심플한 템플릿을 선택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디자인 요소에 압도당하고, 쓸모없는 기능들은 무시해야하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창의력을 발휘하기 위해 빈 캔버스를 선호하시나요, 아니면 이미 완전히 디자인된 것을 선호하시나요?

일부 속지는 창의력을 발휘하기위해 자신만의 레이아웃을 만들거나 스티커로 장식할 수 있도록 최소한의 요소를 가집니다. 완벽하게 꾸며진 속지는 다른 것들은 설정 시간 없이 바로 시작할 수 있도록 여러 요소가 가미되어 있습니다.

굿노트 속지 다이어리

2023 굿노트 속지 다이어리

가장인기가 많은 육공다이어리 버전의 2023 다이어리 속지입니다. 각 주 위클리+무한으로 추가해 사용 가능한 메모장이 있는 위클리 버전(총99p)과 1년 365일 매일 일기를 쓰는 분들을 위해 먼슬리의 각 날짜마다 일기장 하이퍼링크가 걸려 있는 365 데일리 버전(총 464p) 두 가지가 있습니다. 데일리버전은 365일이 포함되어 용량이 크니 참고해주세요.

굿노트 속지 다이어리_노랑 다운로드

굿노트 속지 다이어리 빨강

빨간색 버전도 존재합니다. 구성은 전부 동일하며 비밀번호도 따로 걸려있지 않습니다. 네이버 블로거 나루님이 만드신 것으로, 요즘 비밀번호가 걸려있거나 유료로 판매하는 곳들이 넘쳐나는데 무료로 배포해주시다니 천사가 틀림없으십니다.

굿노트 속지 다이어리_빨강 다운로드

굿노트 속지 플래너

굿노트 플래너 속지 심플

365일 매일매일 공부 기록을 남기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스터디 플래너입니다. 노란색과 빨간색 버전이 있으며 귀여운 스티커를 활용하면 귀염뽀짝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목표를 구체화할 수 있는 만다라트 계획표도 있습니다.

굿노트 속지 플래너_ 노랑 다운로드

굿노트 속지 무료 6

개인적으로 노란색 색조합보다 마음에 드는 빨간색 플래너입니다. 1월 ~ 12월까지 하이퍼링크가 적용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메모장, 월간 달력, 일간 학습계획등 다양한 활용 목록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굿노트 속지 플래너_ 빨강 다운로드

굿노트 속지 가계부

굿노트 속지 무료 3 1

너무 귀여운 2023 보라색 가계부입니다. 무지출챌린지가 요즘 유행인만큼 교통비 등 필수 지출을 제외하고 한 푼도 쓰지 않는 무지출데이에 스티커를 붙여봄으로써 조금 더 재밌게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알찬구성이라 가계부를 적지 않는 저도 적고싶어지네요.

굿노트 속지 가계부_보라 다운로드

굿노트 플래너 가계부

빨간색 버전도 있습니다. 플라스틱 커버에 링없이 풀로 붙여 만든듯한 이 디자인은 기능도 많은데요, 오니쪽의 인덱스를 통해 연간 목차, 연간 일정, 예산안 체크, 연간 결산, 자산 목록, 메모장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굿노트 속지 가계부_빨강 다운로드


굿노트 속지 무료 7

추가적으로 굿노트 속지나 스티커가 필요하신 분들은 나리님 블로그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웃 만 명 기념 이벤트로 스티커북도 무료로 나눠주시고 계신데요, 너무 귀여운 속지 세트가 많습니다. 이걸 다 무료로 공유해주신다니 정말 대단하신 분입니다.

나리님 블로그 바로가기


오늘은 굿노트 속지를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굿노트 속지를 다운로드 받은 후 굿노트 앱에서 여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자신에게 마음에 드는 속지가 없다면 무료로 검색해보거나 외국 사이트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단, 외국감성은 우리와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