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게임 사이트 TOP5 총정리(포키, lagged 등)

우리는 흔히 무료라는 단어에 큰 매력을 느낍니다. 특히나 게임과 같은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무료는 더욱더 강력한 유혹으로 다가옵니다.

아래에서 무료 게임사이트의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하고, 이러한 사이트들이 우리의 심리를 어떻게 이용하는지 탐구해보겠습니다.

무료게임 사이트 선정 기준

무료게임 사이트들은 아래의 선정 기준을 따라 선정해보았습니다. 글을 읽는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진짜 무료인가?
2. 광고가 없거나 적은가?
3. 재밌는 게임들이 많은가?
4. 한국어 번역이 잘 되어 있는가?
5. 요즘 유행하는 게임들도 올라오는가?

위의 기준으로 아래 5개의 사이트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제가 어릴 때는 ‘점심먹고 노라라’라는 사이트에서 많이 했는데, 요즘은 없더라구요. 플래시 게임의 시대는 많이 지난 것 같습니다.

1. POKI

무료게임 사이트 5

Poki는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 선택지를 제공하며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장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로그인, 팝업 또는 기타 방해 요소 없이 모든 게임에 대한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데스크톱, 태블릿 및 모바일에서 플레이 가능하므로 집에서든 이동 중이든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매달 5,000만 명 이상의 게이머가 Poki에서 자신의 좋아하는 게임을 플레이합니다.

대표게임 : Subway SurfersTemple Run 2Stickman Hook, Rodeo Stampede, Moto X3MVenge.ioDino GameSmash Karts2048Penalty Shooters 2,  Bad Ice-Cream

2. lagged.kr

무료게임 사이트 4

Lagged는 광고가 있지만 팝업 광고는 뜨지 않는 게임 플랫폼입니다. PC, 태블릿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친구와 플레이할 수 있는 수천 개의 다양한 게임에 도전해 보세요. 게임을하면서 높은 점수와 업적을 위해 경쟁하는 것이 재밌는 사이트입니다.

3. Agame

무료게임 사이트 3

agame은 싱글 또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는 수천 개의 온라인 게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모바일 장치에서도 작동합니다.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에서 사용해 보세요. 여기에는 모든 연령대의 플레이어를 위한 게임이 있으므로 나이에 관계없이 재미있는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4. bgame

무료게임 사이트 1

BGames에서는 특히 남자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놀라운 무료 온라인 게임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매일 놀라운 새 콘텐츠를 확인하고 멋진 MMO 판타지 및 전쟁 게임, 자동차 및 몬스터 트럭 경주, 1인칭 슈팅 모험을 즐겨보세요.

무료로 회원가입 후 사실적인 3D 그래픽과 스릴 넘치는 PvP 및 PvE 전투가 포함된 몰입형 MMORPG를 플레이하고, 장군이 되어 역사적인 전쟁 재현에서 탱크와 군함을 지휘하거나, 재미있는 기술 게임 컬렉션에서 멍청한 봉제인형 스틱맨과 함께 놀아보세요. 저희 웹사이트에서 모든 내용을 찾아보실 수 있으며, 다운로드할 필요 없이 브라우저 창에서 즉시 이용 가능합니다.

5. testmoa

무료게임 사이트 2

testmoa는 심리 기반 심리테스트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심리 테스트가 있으며 자신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으며 친구와 함께 결과를 공유하면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 mbti가 유행하면서 이러한 심리테스트의 인기가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무료게임 사이트 TOP5를 알아보았습니다. 무료 게임사이트의 또 다른 매력은 바로 커뮤니티 형성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같은 사이트를 방문하고 같은 게임을 즐김으로써, 자연스럽게 공동체 의식을 형성하게 됩니다.

이러한 커뮤니티는 게임 내외에서 정보를 공유하고, 팁을 주고받으며, 심지어는 우정을 나누기도 합니다. 이는 게임의 즐거움을 배가시키며, 사이트에 대한 충성도를 높이는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오늘의 글이 게임을 즐기고 싶지만 경제적 부담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