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begin start 연결방법 | disneyplus.com/start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즈니플러스 start를 통해 tv 연결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검색하신 여러분들은 아마 TV로 디즈니플러스를 연결하시려고 하는 분들일 텐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https://disneyplus.com/start에 접속한 후에 자신의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디즈니 플러스 begin과 start는 같은 기능을 하는데요, 접속 주소만 다르고 둘 다 티브이를 연결할 때 사용합니다. 구 버전의 티브이에서는 start로 나오고, 새로 나온 스마트티브이에 서는 모두 https://disneyplus.com/begin을 사용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디즈니 플러스 begin start

디즈니 플러스 begin start

디즈니 플러스 begin과 start는 동일하게 TV와 스마트폰, PC 로그인 연결할 때 사용합니다.

스마트 TV 리모컨으로 자신의 아이디 비밀번호를 치는 것은 참 귀찮은 일입니다. 리모컨 자판의 조작감은 채널을 돌릴 때나 괜찮지 검색할 때는 영 불편하고, 한 번이라도 잘못 입력됐을 때는 디즈니 플러스를 꺼버리는 참사가 일어나기도 합니다.

그래서 디즈니 플러스와 넷플릭스에서 발명한 게 TV와 스마트폰의 연동 시스템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verifyage넷플릭스 verfiyage 역시 이러한 스마트 TV의 불편함으로 인해 나온 스마트폰 연령 인증 방법입니다.

disneyplus.com/start

디즈니 플러스

디즈니 플러스 TV 연결 방법은 간단합니다. 디즈니 플러스가 로그인 된 휴대폰 or 컴퓨터에서 https://disneyplus.com/start에 접속 후 나오는 인증코드 8자리를 자신이 로그인하고자 하는 TV나 컴퓨터에 입력하면 됩니다. 매우 간단하고 직관적입니다.

보통 스마트폰에 디즈니플러스가 깔려있으므로 어렵지 않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반대로 TV에서 스마트폰으로 로그인할 때도 해당 방법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방법은 어렵지 않지만, 매번 티브이를 사용할 때마다 설정하기는 귀찮으므로 로그인 정보를 저장하고 로그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만약 공공장소에서 연결 시에는 사용 후에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디즈니플러스 start 바로가기

디즈니 플러스 TV 연결

디즈니 플러스 start

만약 자신의 TV에서 디즈니 플러스가 안 된다면 디즈니 플러스와 호환이 가능한 스마트 TV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디즈니+는 16년도 이후의 LG, 삼성 모델에서 실행이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TV는 Android OS 5.0 이상 버전에서 작동합니다.

만약 디즈니 플러스 TV 연결이 처음이라면 디즈니 플러스 성인인증 역시 진행해야 할 것입니다. 보통 한 번에 설정하면 다음부턴 설정해야 할 일 없이 간편하니 디즈니 플러스 성인인증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디즈니플러스 성인인증 << 바로가기

디즈니플러스 요금제 << 글 보러가기


디즈니플러스 begin과 start를 통해 tv연결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연결이 안될 시 스마트TV의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고, 새로운 인증번호를 받기 위해 휴대폰에서 새로고침을 누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