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verifyage 해결법 | disneyplus.com/verifyage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즈니플러스 성인인증, 즉 disneyplus.com/verifyage 오류 해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한데 헤매는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오늘 글을 읽어보면 간단하게 해결하실 수 있을겁니다.

아래에서 disneyplus.com/verifyage 오류 해결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isneyplus.com/verifyage 오류

disneyplus.com/verifyage 오류는 성인인증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디즈니플러스 성인인증을 완료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링크에 접속 뒤 로그인 후 본인인증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래에서 본인인증 및 성인인증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disneyplus.com/verifyage

위의 링크 접속 후 파란색 ‘지금 인증’ 버튼을 누른 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 성인인증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디즈니플러스 성인인증

이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로그인 됩니다.

디즈니플러스 연령인증

이후 이름, 생년월일, 통신사, 전화번호를 입력 후 본인인증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알뜰폰 역시 인증이 가능합니다.

디즈니플러스 verifyage

문자메시지로 코드가 오면 아래에 6자리 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이제 확인을 누르시면 정상적으로 디즈니플러스 성인인증이 완료됩니다.

disneyplus verifyage

디즈니플러스 성인인증은 1년에 한 번씩 다시 재인증을 해야 하므로 우리가 가끔 방법을 까먹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와 같은 방법으로 간단하게 다시 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디즈니 플러스 성인인증 우회방법은 따로 존재하지 않으며 계정 소유주가 아닌 다른 사람의 명의로 본인인증을 해도 패널티는 없습니다. 따라서 계정 공유시에는 유동적으로 본인인증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부모님폰으로도 가능)

디즈니플러스 성인인증 공유될까?

디즈니플러스

디즈니플러스 계정은 보통 한 명이 쓰는 것이 아니라 여러 프로필에서 사용하게 됩니다. 그래서 한 프로필에서 성인인증을 하면 다른 프로필에도 사용이 가능한가 궁금하신분들이 있는데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성인인증은 프로필별로 진행해야합니다.

성인인증을 프로필별로 설정하시려면 www.disneyplus.com 에 들어가서 로그인 하시고 오른쪽 위 메뉴 클릭하시면 ‘프로필 수정’ 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이것 선택하면 모든 프로필이 표시되고, 수정할 프로필 선택하면 수정 화면이 나오는데, 아래쪽에 콘텐츠 등급이 있습니다.  이것 선택해서 설정 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www.disneyplus.com 링크를 이용하여 성인인증을 진행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매우 간단합니다. 하나의 핸드폰으로 여러개의 인증은 안 되기 때문에 만약 인증이 어렵다면 다른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계정의 이름과 핸드폰 인증이 같지 않아도 인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