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verifyage(netflix.com/verifyage) 오류 해결 방법 2가지

넷플릭스를 이용하려면 꼭 해결해야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바로 verifyage 오류인데요,  특히 넷플릭스 verifyage(netflix.com/verifyage)오류는 내가 보고 싶은 것을 못보게 만들어 성가시게 만드는 오류 입니다. 오늘은 이 연령인증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글] 넷플릭스 2022 기대되는 상영 예정작은?

[이전 글] 넷플릭스 요금제 정리, 넷플릭스vs왓챠

넷플릭스 verifyage 오류

우리나라에서는 관람등급 18세 이상 영화나 드라마를 보기 위해서는 연령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 따라서 “제한된 콘텐츠를 보시려면 www.netflix.com/verifyage 페이지에서 연령을 인증하셔야 합니다.”라는 문구가 뜨는것이죠.

나는 인증을 했는데 또 뜬다면, 1년의 유효기간이 지나 재인증을 해야하는 경우거나 넷플릭스 오류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해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netflix.com/verifyage

netflix.com/verifyage 오류는 총 2가지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verifyage

1. 첫 번째로 netflix.com/verifyage에 접속 후 로그인하여 연령 인증 페이지로 접속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로 연령 인증이 필요한 동영상을 재생 후 오른쪽 아래 ‘연령 인증’버튼을 클릭하여 연령인증 화면으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netflix.com/verifyage

2. 연령인증 화면으로 넘어가면 이름, 성별, 생년월일, 연락처 등 개인 정보를 입력해준 뒤 자신의 핸드폰 번호로 인증하면 연령 인증이 바로 완료됩니다.

생각보다 너무 쉽습니다. PC에서 역시 동일하게 연령인증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Netflix 에러 tvq-pm-103



종종 연령 인증을 할 때 다음 메시지와 함께 에러 코드 tvq-pm-103이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콘텐츠를 시청하려면 www.netflix.com/verifyage
페이지에서 연령을 인증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는 계정에서 연령 인증을 완료하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컴퓨터에서 netflix.com/verifyage로 이동하여 연령 인증 프로세스를 완료하시면 됩니다.

대한민국에서 관람등급이 만 18세 이상인 콘텐츠를 시청하려면 netflix.com/verifyage에서 만 19세 이상임을 인증해야 합니다. 콘텐츠는 연령 인증을 한 대한민국 회원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인증을 하지 않은 회원은 만 18세 이상 관람가 등급의 콘텐츠를 시청할 수 없으며 netflix.com/verifyage 페이지를 방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성인 인증 절차를 완료하면, 보려고 했던 콘텐츠 및 기타 모든 만 18세 이상 관람가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이 완료된 후에는 해당 계정에서 사용되는 모든 디바이스에 적용되며, 성인 인증 절차는 12개월마다 다시 수행되어야 합니다.

넷플릭스 연령인증

만약 이마저도 실패한 경우에는 링크를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요즘 넷플릭스를 보지 않는 사람을 찾기가 더 힘든 것 같습니다. 최근 넷플릭스 요금제가 인상 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아랑곳하지 않고 계속 이용하고 있는데요, 심지어 한국에서 만들어진 영화들이 외국에서 큰 인기를 얻으면서 한국의 위상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의 넷플릭스 verifyage(netflix.com/verifyage) 오류 해결에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