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가격 비교하기(+무료로 보는법)

오늘은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및 가격을 비교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디즈니의 OTT 서비스 ‘디즈니 플러스’가 드디어 이번 달 12일 한국에 진출했습니다. 12일 0시 디즈니 플러스 출시 직후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될 정도로 접속자들이 폭주했는데요. 그 이유는 디즈니 플러스에서 가지고 있는 콘텐츠 때문입니다.

디즈니, 픽사, 스타워즈, 마블까지 팬덤이 탄탄한 콘텐츠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일명 ‘덕후’들이 볼거리가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기존 디즈니 콘텐츠들은 OTT 서비스를 하지 않아 넷플릭스, 왓챠 등 서비스에서 볼 수가 없었습니다.

[이전 글] 넷플릭스 vs 디즈니플러스 vs 왓챠 나에게는 뭐가 좋을까?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가격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디즈니 플러스 한국 가격은 월 9900원, 연간 9만9000원이라는 단일 요금제 전략을 구사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이용 가능한 OTT 서비스 중에서 제일 저렴한 가격입니다.

요금제에 따라 동시 접속 가능 수, 콘텐츠 저장 기기 수, 화질 등이 차등화된 넷플릭스와 달리 디즈니 플러스는 단일 요금제 정책으로 모든 조건이 동일합니다. 가족, 친구와 구독한다면 한 달에 2,500원의 가격으로 1만 6000개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1개의 아이디로 프로필은 7개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디즈니 플러스 동시접속은 4명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노트북·TV·스마트폰·태블릭 PC 등 기기에서 재생을 지원합니다. 10개 기기까지 무제한으로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화질은 UHD를 지원하는 콘텐츠와 재생 가능한 기기가 있다면 UHD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디즈니 사이트 바로가기

위 사이트에서 디즈니 사이트 가입이 가능합니다.

디즈니플러스 콘텐츠 목록

디즈니+는 아래의 새로운 콘텐츠를 계속해서 추가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격

– 최신 공개작과 시대를 초월한 명작

– 독점 공개하는 새로운 오리지널 영화와 시리즈

– 흥미진진한 스페셜과 기간 한정 스트리밍되는 특별 콘텐츠

– 그때 그 시절 추억의 작품과 인기 시리즈의 지난 시즌 에피소드

– 스카이워커 사가 전체와 대부분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작품

– 인기 단편과 실험적인 단편

– 다큐멘터리, 리얼리티 시리즈 등

디즈니플러스 콘텐츠 구경하기

디즈니 플러스에서 볼 수 있는 대표적인 콘텐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디즈니/픽사

디즈니 플러스에서는  특히 보기 힘들었던 고전 디즈니 영화,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단편 모음을 즐길 수 있습니다. <라이온킹>, <알라딘>, <주토피아>, <겨울왕국>, <니모를 찾아서>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마블

디즈니플러스니가 흥행하고 있는 다른 이유는 마블 시리즈입니다. <아이언맨 1>부터 <어벤저스: 엔드게임>까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작품들은 물론 <블랙 위도우>, <샹치: 텐 링즈의 전설>, <로키>, <팔콘 앤 윈터솔져>, <완다비전> ,<호크아이>를 오직 디즈니 플러스에서만 즐길 수 있습니다. 마블 시리즈는 국내에 팬층이 탄탄하고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3. 심슨

1989년 처음 공개된 <심슨 가족>도 디즈니 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700개가 넘는 심슨가족의 전 에피소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31개 시즌의 심슨가족, 극장판까지 볼거리가 풍부합니다.

심지어 <심슨 가족> 세계관에 디즈니 캐릭터가 출연하는 단편 애니메이션 ‘더 심슨 인 플러서버리’도 디즈니 플러스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심슨 가족>과 디즈니의 특별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디즈니 플러스 가격 및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넷플릭스, 왓챠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디즈니 플러스 무료로 보는법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현재 KT, LG 유플러스, 현대카드 등에서 디즈니 플러스 무료 구독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이전 글] 넷플릭스 vs 디즈니플러스 vs 왓챠 나에게는 뭐가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