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TV 연결 방법 | disneyplus.com/begin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즈니플러스 TV 연결 및 disneyplus.com/begin 해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TV연결을 하기 전에는 먼저 자신의 디즈니플러스 요금제를 알아야하는데요, 현재는 하나의 요금제 밖에 없기 때문에 모든 사용자가 TV 연결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디즈니플러스 TV 연결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isneyplus.com/begin

디즈니플러스 TV 연결

먼저 디즈니플러스 연결을 위해서는 자신의 티비가 스마트 TV여야 합니다. 디즈니 플러스를 연결하려면 disneyplus.com/begin 주소로 접속하라는 문구를 보실 수 있는데요,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 후 TV에 표시된 8자리 코드를 입력하면 TV와 디즈니플러스 계정이 연동이 완료됩니다.

디즈니플러스 TV

모바일이나 PC로 disneyplus.com/begin에 접속한 후 8자리 코드를 입력해준 뒤 다음버튼을 눌러줍니다. 이후 로그인을 진행해주면 TV설정이 완료됐다는 화면과 함께 디즈니플러스를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disneyplus.com/start

이후 스트리밍 시작 버튼을 누르면 따로 로그인 필요없이 계속 사용할 수 있는데요, 만약 TV를 초기화하거나, 디즈니플러스 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인증 후 1년이 지난 경우 다시 재인증을 해야하니 해당 방법은 까먹지 마시길 바랍니다.

disneyplus.com

만약 방법이 어려우시다면 아래의 디즈니 플러스 TV 연결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디즈니플러스 verifyage 해결법 | disneyplus.com/verifyage

디즈니플러스 성인인증 PC, 모바일 2가지 방법


디즈니플러스 TV 연결 방법

  1. 스마트TV에서 디즈니+를 접속해줍니다.
  2. 로그인버튼을 눌러줍니다.
  3. disneyplus.com/begin에 모바일로 접속한 후 TV의 8자리 코드를 모바일에 입력해줍니다.
  4. 모바일로 디즈니플러스 로그인을 진행해줍니다.
  5. “TV설정이 완료됐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디즈니플러스 TV 연결이 완료 됩니다.

https://www.disneyplus.com/begin

디즈니플러스 TV연결 FAQ

disneyplus.com/begin

Q. disneyplus.com/start는 사용이 불가능한가요?

A. disneyplus.com/begin과 동일하게 start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안내대로 begin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Q. 지원하는 LG TV 모델이 어떻게되나요?

A. Disney+는 WebOS 3.0 이상의 LG TV(2016년형 및 이후 모델)를 지원합니다.*

Q. 지원하는 삼성 TV 모델이 어떻게 되나요?

A. 디즈니+는 Tizen을 사용하는 삼성 스마트 TV(대부분의 2016년형 모델 및 이후 모델)를 지원합니다.*

Q. 디즈니플러스에서 지원하는 기기를 알고 싶습니다.

A. 디즈니플러스는 웹브라우저, 모바일, 태블릿, 스마트TV, 게임 콘솔 및 스트리밍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해주세요.

Q. TV로 연결시 고화질로 보고 싶습니다.

A. 시청할 작품을 클릭하고 상세 정보 탭 에서 선택 가능한 동영상 형식을 확인하세요. HD 및 HDR 콘텐츠를 빠르게 선택하려면 홈페이지에서 고화질 4K UHD & HDR 모음을 확인하거나 영화 및 시리즈 페이지에서 고화질 UHD & HDR 필터 를 사용하세요. 일부 영화에 제공되는 탭 버전 을 클릭하면 와이드 스크린 및 IMAX Enhanced 버전을 모두 축소할 수 있습니다. 영화 페이지에서 IMAX Enhanced 를 사용하면 IMAX의 확장 가능한 화면으로 재생하여 모든 영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디즈니플러스 TV 연결 방법을 disneyplus.com/begin을 통해서 해보았습니다. 과거에는 disneyplus.com/begin이 아닌 disneyplus.com/start였는데요, 최근 URL이 바뀌었으니 착오없이 진행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위의 다른 글들도 한 번씩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을 통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