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회원가입 방법 5가지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회원가입 방법을 5가지 방법으로 나누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에 가입하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시리즈, 영화, 다큐멘터리 수상작 등을 무제한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넷플릭스 회원가입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회원가입 방법

넷플릭스 회원가입

넷플릭스 회원가입은 안드로이드, 컴퓨터, 아이폰 및 아이패드, 스마트 TV 및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셋톱박스으로 가능합니다. 추천드리는 방법은 모바일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안드로이드

넷플릭스 회원가입 안드로이드

Android 디바이스에서 가입하려면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netflix.com/signup으로 이동합니다.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넷플릭스 앱을 설치한 경우 앱에서 가입을 시작할 수 있으며, 모바일 또는 컴퓨터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가입을 완료해야 합니다.

  1.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만들어 계정을 생성합니다.
  2. 원하는 멤버십을 선택합니다. 멤버십은 언제든지 업그레이드 또는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수단을 입력합니다.
  4. 4이제 끝났습니다. 지금 바로 스트리밍하세요.

넷플릭스 앱을 사용하는 경우, 모바일 또는 컴퓨터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Netflix.com에서 가입을 완료하도록 안내하는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을 넷플릭스로부터 받게 됩니다.)

컴퓨터 및 노트북

넷플릭스 회원가입 컴퓨터
  1. netflix.com/signup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원하는 멤버십을 선택합니다. 멤버십은 언제든지 업그레이드 또는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3.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만들어 계정을 생성합니다.
  4. 결제 수단을 입력합니다.
  5. 이제 끝났습니다. 지금 바로 스트리밍하세요.

아이폰 및 아이패드

넷플릭스 회원가입 아이폰
  1.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netflix.com/signup으로 이동합니다. (※ 넷플릭스 iOS 앱에서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2. 원하는 멤버십을 선택합니다. 멤버십은 언제든지 업그레이드 또는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3.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만들어 계정을 생성합니다.
  4. 결제 수단을 입력합니다.
  5. iOS 15.0 또는 그 이상을 실행하는 디바이스에서 넷플릭스 앱을 다운로드하고 로그인합니다.
  6. 이제 끝났습니다. 지금 바로 스트리밍하세요.

스마트 TV 및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넷플릭스 회원가입 스마트tv
  1. 넷플릭스 앱을 엽니다.
  2. 대부분의 스마트 TV와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에서는 먼저 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3. 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가입 프로세스를 진행할 수 있는 활성화 링크가 이메일이나 SMS 문자 메시지로 전송됩니다.
  4. 원하는 멤버십을 선택합니다. 멤버십은 언제든지 업그레이드 또는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5.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만들어 계정을 생성합니다.
  6. 결제 수단을 입력합니다.
  7. 이제 끝났습니다. 지금 바로 스트리밍하세요.

※ 앱 찾기에 도움이 필요한 경우 고객 센터에서 사용 중인 디바이스 브랜드(예: 삼성, Roku, Xbox)에 해당하는 ‘넷플릭스 사용’ 문서를 검색하세요. 일부 디바이스의 경우에는 리모컨에 넷플릭스 버튼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셋톱박스

넷플릭스 회원가입 셋톱박스
  1. 넷플릭스 앱을 엽니다.
  2. 원하는 멤버십을 선택합니다. 멤버십은 언제든지 업그레이드 또는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3.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만들어 계정을 생성합니다.
  4. 결제 수단을 입력합니다.
  5. 이제 끝났습니다. 지금 바로 스트리밍하세요.

※ 앱 찾기에 도움이 필요한 경우, 고객 센터에서 사용 중인 디바이스 브랜드(예: 삼성, Roku, Xbox)에 해당하는 ‘넷플릭스 사용’ 문서를 검색하세요. 일부 디바이스의 경우에는 리모컨에 넷플릭스 버튼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넷플릭스 기능

넷플릭스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아래의 기능을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인증을 완료하려면 넷플릭스 verifyage 혹은 넷플릭스 연령인증을 참고해주세요.



로그인

넷플릭스 앱 또는 넷플릭스 웹사이트를 열었다면 로그인을 선택하여 계정에 액세스하고 TV 프로그램 및 영화를 시청하면 됩니다. 넷플릭스 호환 디바이스 또는 기타 여러 호환 디바이스에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넷플릭스에 로그인할 수 없음에서 문제 해결 팁을 검토하세요. 넷플릭스 앱이 없는 경우 넷플릭스 앱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참고하세요.

프로필 생성

가구 구성원들이 사용할 프로필을 만들면 각자 자신의 취향에 맞게 넷플릭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계정에 최대 5개의 프로필을 만들 수 있으며, 개별적으로 관람등급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별로 해당 평가 및 선호분야를 기반으로 고유의 추천 콘텐츠가 표시됩니다.

TV 프로그램 및 영화 찾

관심 있는 콘텐츠를 검색하거나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추천을 찾아보세요. 콘텐츠를 시청 및 평가하기 시작하면 넷플릭스에서 추천 콘텐츠를 표시합니다. 또한 여러 콘텐츠에서 자막, 캡션 또는 타언어 음성을 사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 자막 또는 음성 언어로 된 콘텐츠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계정 관리

언제든지 계정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으며, 넷플릭스 메뉴에서 계정 옵션을 선택하여 이메일, 전화번호 또는 멤버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 자녀 보호 설정으로 재생 설정, 언어 및 자막 등 콘텐츠 제한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문서에서 계정 관리 방법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여러 다른 디바이스에서 스트리밍

넷플릭스 호환 디바이스를 2개 이상 보유하고 있는 경우, 언제든지 디바이스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에 동시접속 가능한 명수가 지정되어 있지만, 계정에 연결할 수 있는 디바이스의 수를 제한하지는 않습니다. 새 디바이스 또는 다른 디바이스에서 시청하려면 해당 디바이스에서 넷플릭스에 로그인합니다. 호환 디바이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devices.netflix.com을 방문하고, 새 디바이스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넷플릭스 앱 다운로드에 관한 문서를 참조하세요.

언제 어디서나 시청

전 세계 190개 이상의 국가에서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상태가 예상되는 경우 넷플릭스 TV 프로그램 및 영화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위도나 시간대가 다른 지역에서 넷플릭스를 시청하려는 경우, 여행 중 또는 다른 위치에서 예상되는 상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회원가입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넷플릭스를 이용하다가 해지를 원하시면 넷플릭스 해지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글을 읽으시다 궁금한 점 있다면 댓글이나 메일을 통해 질문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