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해지 방법 – 아이폰, 안드로이드 2가지

오늘은 넷플릭스 해지 방법 2가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구독 서비스와 같은 것들은 아무래도 해지 방법이 복잡하고 까다롭기 마련입니다.

내가 해지를 했다고 생각했는데 계속 결제가 되고 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확실하게 넷플릭스 해지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해지 방법 – 안드로이드

1. 계정 로그인을 진행해줍니다.

넷플릭스 해지

2. 오른쪽 위의 프로필을 클릭합니다.

넷플릭스 해지 방법

3. 아래의 ‘계정’을 클릭해주세요.

넷플릭스 자동결제 해지

4. 스크롤바를 쭉 내린 뒤 ‘맴버쉽 해지’를 클릭해줍니다.

넷플릭스 해지 환불

5. 해지 완료 화면을 확인하시면 끝이 납니다.

넷플릭스 해지후 재가입

넷플릭스 해지 방법 – 아이폰

아이폰은 어플이 아닌 인터넷 브라우저 혹은 PC에서 해지하셔야 간단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1. 아이폰 사파리를 통해 아래 넷플릭스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넷플릭스

2. 해지 완료를 눌러줍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3. 맴버십 해지가 완료 됩니다.

넷플릭스 해지 사이트

저 같은 경우 지금 해지를 해도 5월 3일까지는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남은 기간만큼 환불은 불가능하며 정해진 기간까지는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해지 QnA



결제 기간 종료 전 해지

결제 기간이 남아 있을 때 해지하면 결제 기간이 종료될 때까지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언제 종료되는지 알아보려면 결제 상세 정보를 확인하세요.

멤버십 요금 청구가 중단되는 시점

계정에 재가입하지 않는 한 요금이 다시 청구되지 않습니다. 결제 기간이 남아 있을 때 해지하면 결제 기간이 종료되어 계정이 자동으로 해지될 때까지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지 옵션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계정에 해지 옵션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결제 회사를 통해 계정을 해지해야 합니다. 계정 페이지에 결제 회사를 통한 해지 프로세스를 안내하는 링크 또는 결제 회사에 해지를 문의하도록 하는 안내가 표시됩니다.

계정 보류 상태에서 해지

계정이 보류된 상태에서 계정을 해지하면 즉시 종료됩니다.

계정에 기프트카드 또는 프로모션 잔액이 있는 상태에서 해지

계정은 넷플릭스 기프트카드 또는 프로모션 잔액이 완전히 소진된 후에 해지됩니다. 해지를 요청한 후에도 넷플릭스 기프트카드 또는 프로모션 잔액에 상당하는 개월 수만큼은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잔액이 소진되고 나면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넷플릭스 재가입

언제든지 넷플릭스 계정에 재가입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는 시청 기록을 계정 종료 후 10개월 동안 보관하므로 그 기간 중 재가입하면 시청 기록을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10개월 동안 다음 정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 콘텐츠, 평가, 계정 상세 정보, 게임 기록)

다른 사용자가 본인의 계정에 재가입하지 못하도록 방지

가구 구성원 중 누구도 회원 본인의 허락 없이 넷플릭스에 재가입할 수 없게 하려면, 멤버십 해지 후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때 모든 디바이스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로 다시 로그인하셔야 합니다라고 표시된 확인란을 반드시 선택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현재 비밀번호가 변경되며, 넷플릭스 계정이 아직 로그인되어 있을 수 있는 모든 디바이스에서 로그아웃됩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해지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자동결제 앱들은 보통 해지가 까다로운데, 그래도 넷플릭스 정도면 양반인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탈퇴시 자동으로 결제가 해지됩니다. TV 넷플릭스 해지는 TV가 아닌 모바일이나 인터넷 환경에서 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아래의 다양한 OTT 정보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