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연령인증(성인인증) 해결방법 2가지

저번 시간에는 넷플릭스 verifyage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감사하다고 메일을 보내주셨는데요, 오늘은 넷플릭스 연령인증(성인인증) 오류(연령제한, 인증) 해결 방법을 5단계로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아래에 다른 넷플릭스 관련 글이 있으니 흥미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게시물을 한번 구경해보세요!

[이전 글] 넷플릭스 verifyage 오류 해결 방법

넷플릭스 연령인증 오류 원인

이러한 넷플릭스 성인 인증 오류는 왜 발생하는 것일까요? 바로 넷플릭스에서 자체적으로 정한 콘텐츠 연령 등급 때문입니다.

대한민국에서 관람등급이 만 18세 이상인 콘텐츠를 시청하려면 netflix.com/verifyage 에서 만 19세 이상임을 인증하세요. 성인용 콘텐츠는 성인 인증을 한 대한민국 회원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성인인증 오류 해결

넷플릭스 성인인증 오류는 총 두가지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PC 본인인증 사이트에 접속하여 본인인증을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넷플릭스 연령인증
  1. https://netflix.com/verifyage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로그인 후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3. 연령 인증 화면이 나온 후 [코드 받기]를 클릭합니다. 휴대폰 문자로 6자리 인종코드를 전송 받으면 입력합니다.
  4. 정상적으로 콘텐츠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모바일 어플에서 연령이 제한된 콘텐츠에 접속한 후 본인인증 절차를 밟는 것입니다.

넷플릭스 성인인증
  1. 넷플릭스 어플 접속 후 18세 이상(청소년 관람불가)콘텐츠를 클릭합니다.
  2. 본인 인증하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그대로 인증을 진행합니다.
  3. 연령 인증 화면이 나온 후 [코드 받기]를 클릭합니다. 휴대폰 문자로 6자리 인종코드를 전송 받으면 입력합니다.
  4. 정상적으로 콘텐츠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렇듯 정말 간단하게 넷플릭스 성인인증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년에 한 번씩 자신이 성인이라는 것을 다시 증명해야 하므로 조금 귀찮을 수 있지만, 한 번 방법을 알아두면 어렵지 않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연령인증성인인증 1

성인 인증을 하지 않은 회원은 만 18세 이상 관람가 등급의 콘텐츠를 시청할 수 없으며 netflix.com/verifyage 페이지를 방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성인 인증 절차를 완료하면, 보려고 했던 콘텐츠 및 기타 모든 만 18세 이상 관람가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이 완료된 후에는 해당 계정에서 사용되는 모든 디바이스에 적용되며, 성인 인증 절차는 12개월마다 다시 수행되어야 합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연령 제한 및 연령 인증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제 블로그에는 넷플릭스 상영작 추천글이 많으니 한번씩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보러가기

2022년 넷플릭스 상영예정작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