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페 인기글 바로가기 TOP100 (PC, 앱)

오늘은 다음카페 인기글 바로가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방법은 PC, 앱 둘다 가능한데요 이 정보를 아시면 바로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다음카페 인기글 바로가기 PC, 모바일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카페 인기글 바로가기 앱

다음카페 인기글 앱

다음카페 인기글을 보려면 해당 사이트를 북마크 해놓거나 어플을 다운로드하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다음카페 인기글을 자주 본다면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최근 아이폰 사용자에게 다음 카페 앱이 접속 안 되는 장애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10/15부터 시작된 전사 네트워크 장애 여파로 일부 iOS 환경에서 카페앱 내카페, 인기글 등 주요 카페 서비스 이용 시 정상적인 접속이 되지 않는 것이며 해당 접속 장애 발생 시 다음카페앱 삭제 + 재설치하시면 우선 정상 접속이 가능합니다.

다음카페 인기글 바로가기 PC

다음카페를 PC로 이용시 아래 링크로 접속하면 다음카페 인기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카페 인기글 PC

위의 링크 접속 후 스크롤을 내려보면 카페 인기글을 볼 수 있는데요, 총 100위까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카페 인기글

오늘은 다음카페 인기글 바로가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카페를 보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겠는데요, 다음카페의 가장 큰 메리트는 완전한 익명성을 보장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네이버 카페는 카페별 닉네임을 사용할 수 있어도 자신의 사용 ID가 노출되도록 시스템이 짜여있기 때문에 어떻게 해도 자신이 누구인지 알려질 수 있는 빌미를 제공하는데, 다음 카페는 카페 가입 시 지정한 닉네임만 노출시키면서 활동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