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소요시간 3분)

공모주 청약을 대비하여 ‘신영증권’ 계좌를 개설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사실 주 증권사로 써도 괜찮은 증권사입니다. 증권사 계좌 개설이 처음이신 분들을 위해 신영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전글] 공모주 청약방법 및 성공 꿀팁 보러가기

신영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신영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1.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신영증권’을 검색해 ‘신영증권 SmartTreePlus’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신영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은 19세 이상 내국인 개인고객이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대리인, 법인, 외국인은 스마트폰으로 개설할 수 없습니다. 24시간 365일 신청이 가능하지만 23:40-00:20은 제외됩니다

신영증권 계좌개설

2. 비대면 계좌 개설을 눌러줍니다. 공모주 청약을 위한 개설이라면 일반 계좌로 선택합니다.

신영증권 공모주

3. 신영증권 계좌개설을 위해선 본인명의 휴대폰, 본인명의 계좌,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이 필요합니다.

신영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4. 신분증 촬영을 진행합니다.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를 촬영하시면 됩니다. 가이드 영역에 맞춰 가로로 촬영하시면 되고, 빛이 반사되지 않게 촬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영증권

5. 자주 쓰는 계좌나, 증권사랑 연결할 계좌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은행 계좌로 송금된 1원의 숫자 4자리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신영증권 계좌

6. 이름, 휴대폰 번호, 이메일(선택사항), 자택 주소를 차례대로 입력해 줍니다.

다음으로 거주 국가, 직업, 업종, 계좌 실제 소유자, 거래 목적, 주 수입원 등의 항목을 채워주세요!

미수거래를 하고 싶지 않아요에 체크합니다.

신영증권 개설

7. 계좌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 주민등록번호, 연속된 숫자, 고객 정보와 유사한 숫자는 사용 불가합니다.

* 숫자, 영문자, 특수문자 6~8자리만 가능합니다.

신영증권 인증

8. 생체정보를 입력하고, 핀번호까지 세팅하면 로그인이 더 간편해집니다.

신영증권 앱에 아이디, 패스워드를 입력하여 로그인하면 개설된 계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신영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이었습니다. 사진을 보면서 차근차근 따라 하시면 됩니다! 공모주 청약을 위해선 증권사 계좌개설을 해야 하는 점 유의해 주세요! 이 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

[이전글] 공모주 청약방법 및 성공 꿀팁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