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견적서 양식 다운로드 5선(엑셀,xls)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 견적서 양식을 다운로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이 어떤 일을 할 때 사람들에게 견적서를 보내 확인을 받기 마련인데요, 그렇기에 깔끔한 견적서 양식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견적서 양식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업종이 인테리어 업체입니다.

근로계약서 양식 표준 7종 다운로드(hwp, pdf, word)

급여명세서 양식 다운로드 및 작성법

차용증 양식 무료 다운로드(*hwp, word, pdf)

아래에서 무료 견적서 양식을 다운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견적서란?

견적서 양식

견적서란 어떠한 거래에 있어 각종 경비를 포함하여 어떤 거래에 필요한 가격을 미리 산출하고, 구체적인 내용을 기재한 서식입니다. 견적서는 업종별로 다양하게 무역, 건축, 인테리어 등 여러 분야에서 소요 경비를 산출하는 용도로 쓰이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견적서 양식을 다운로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표준 견적서 양식

아래 견적서는 매출견적서라고도 불리는 표준 견적서입니다. 품명, 규격, 수량, 단가, 공급가액, 세액 등을 적으시면 되고 만약 정보가 없다면 빈칸으로 두셔도 됩니다.

견적서 양식 다운

인테리어 견적서 양식

인테리어 견적서 양식입니다. 회사이름은 변경해서 사용하시면 되며 품명, 규격, 수량, 단위 등을 적어 고객님들께 드리면 됩니다.

인테리어 견적서 양식

인테리어 견적서 양식 2

공사 견적서 양식

제품 견적서 양식

견적서 양식 무료

 공사 견적서 양식

무료 견적서 양식 다운

재직증명서 양식 다운로드 및 작성방법!

사직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hwp, word, xls)

자기소개서 양식 다운로드 무료 14종

견적서 작성 방법

견적서에는 거래 계약에 관한 물품의 품목, 규격사항, 수량, 단가, 견적 금액 등을 기재하며 견적을 의뢰하는 대상자의 기본 정보도 함께 기재합니다. 견적서 작성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견적서는 견적 내용을 토대로 항목을 구분하여 견적 비용의 산출 내역을 파악하기 쉽도록 기재한다.

2. 견적 비용을 산출한 근거를 별도로 표시하며 소수점 자리까지 모두 표시하여 정확성을 높이는 것이 좋다.

3. 견적서는 예상 비용을 산출하더라도 신뢰성이 중요하므로 공정하고 투명한 금액을 산출하도록 한다.

4. 견적서는 반드시 복사하여 별도로 보관해 두도록 하며 주문자의 서명을 통해 법적 효력이나 증명 문서로 활용이 가능하다.


오늘은 무료 견적서 양식을 다운로드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많은 사장님들과 경리분들이 이 견적서를 괜찮은 것을 발견하려고 노력하시는데요, 오늘 글을 통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