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채굴 방법 – Computta 이용하기

지난번 비트코인 사는법에 이어서 오늘은 비트코인 채굴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비트코인 채굴로 과연 얼마를 벌 수 있을까요?

고성능pc 기준으로 하루 0.0111비트로 하루 23,000원 정도 채굴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한달 67만원 정도되는 금액입니다.

물론 환율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지만, 노트북 같은 저사양으로는 1년에 16.31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한국돈으로는 2만원 정도 되네요.

따라서 그만큼 고성능 컴퓨터가 필요한데, 내 생각에는 만약 처음이라면 하나정도만 구입해서 돌려보고, 효율에 따라 늘려나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비트코인 채굴이란?

비트코인 채굴이란, 비트코인 채굴기를 통해 비트코인을 얻을 수 있는 것을 일컫습니다.

비트코인 한정된 자산으로 총 2100만개 중에 약 250만개가 아직까지 남아있다고 합니다.

최근 비트코인 열풍이 불면서 비트코인 값도 꾸준히 우상향을 하고 있어서 점점 채굴하고자 하는 사람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일반인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어서 여러분들도 이 글을 읽으면 한번 해볼 수 있는데요,

비트코인 채굴방법 – Computta

가벼운 마음으로 돌려보고싶거나, 자신의 컴퓨터가 고사양이라면 지금 쓰고 있는 컴퓨터로 프로그램을 작동시키면 됩니다.

만약 가벼운 마음이 아니라 채굴에 깊게 파고들고 싶다면 스크롤을 내려 전문가용 비트코인 채굴방법을 읽어보시면 됩니다.

1. 비트코인 채굴 사이트인 ‘COMPUTTA‘에 접속합니다.

2. 오른쪽의 ‘DOWNLOAD NOW를 눌러주세요.

20210315 181813

3. 설치 후 실행합니다.

4. ‘Start benchmark’를 클릭하여 자신이 얼마나 벌지 계산합니다.

20210315 181857

5. 자신의 컴퓨터로 얼마나 벌 수 있을지 추정값 나옵니다. 이대로 진행해보고 싶다하면 ‘Start earning’을 클릭해주세요.

20210315 181906

6. 이제 채굴이 계속적으로 되고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얼마나 채굴했는지 보려면, 다시 COMPUTTA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로그인해서 보면 됩니다.

채굴도 어느정도 규모가 돼야 의미가 있기 때문에, 적은 금액을 벌고자 하면 상관이 없지만 보통 전기료도 못 버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의미있는 수익을 얻으시려면 채굴용 그래픽카드를 구입해야합니다.

채굴용 그래픽카드 구입

요즘 PC방 사장님들도 놀고있는 PC로 비트코인을 채굴한다고 합니다.

그 말인 즉슨 PC방 정도의 스펙이면 의미있는 스펙을 얻을 수 있다는 말이 됩니다.

채굴용 그래픽카드 세트는 아래의 구성 + 그래픽카드면 충분히 돌아갑니다.

보통 채굴용 그래픽카드가 전부 중고이기 때문에 이는 안심해도 됩니다.

채굴용 그래픽카드

채굴용 세트 구입 (그래픽카드 제외)

만약 자신이 그래픽 카드가 이미 보유하고 있다면 위의 링크를, 그래픽 카드도 구입하자면 아래 링크에서 구입하면 됩니다.

채굴용 그래픽카드 구입

한번 세팅만 해두면 한달에 50만원 정도 벌 수 있으니, 괜찮은 부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 평균 월급이 300만원이라면, 월급이 무려 20%가까이 인상된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비트코인을 사는 것, 채굴하는 것 여러분들은 어떤 것을 선택하시겠나요?

정답은 ‘둘다 중요하다’ 입니다.

저는 비트코인을 사기도하고, 채굴도 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사는 법도 꼭 익혀두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포스팅도 한번씩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비트코인 채굴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궁금하신점이 있다면 댓글 달아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은 쿠팡파트너스의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