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우크라이나 쉽게 적용가능! 2024

많은 사람들이 VPN을 통해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를 진행합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에러가 있어서 막히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오류없이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크라이나 가격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원화
우크라이나UAH 99.003,522 원
필리핀PHP 159.003,735 원
베트남VND 79,0004,353 원

현재 유튜브 프리미엄 한국 가격은 월 15000원 가까이 됩니다. 따라서 1년이면 18만원 정도되는 꽤 큰 돈인데요, 따라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실제로 KT 요금제를 사용하면 월 9,900원에 이용하면 되지만, 요금제 가격이 만만치 않아 배보다 배꼽이 큰 상황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우회를 통해 이득을 봐야합니다.

※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를 사용하면 월 15000원도, 월 9,900원도 아닌 월 3,6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방법(1) – 판다튜브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우크라이나 8

유튜브 프리미엄이나 다른 서비스를 이용할 때는 항상 해당 서비스의 이용 약관을 준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VPN을 사용하는 것이 필요하거나 유용한 경우가 있지만, 이를 서비스 약관을 우회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방법으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고자 한다면, 공식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 자신의 실제 거주 국가에서 구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따라서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는 월 3,600원에 이용이 가능한 판다튜브를 추천드립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2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5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방법(2) – 우크라이나

다음은 VPN을 통해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를 하는 방법입니다. 해당 방법은 30일 무료체험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며 어떤 VPN 업체를 사용해도 상관없습니다. 다만, 결제 후 정기 구독은 꼭 취소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Express VPN을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총 소요시간 10분

1. Express VPN 사이트에 접속해줍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우크라이나 1

2. Express VPN 체험하기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우크라이나 3

3. 요금제를 선택하고 결제를 진행해줍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우크라이나 4

어차피 우회 후 자동결제 취소할거기 때문에 중간거를 선택해줍시다.

4. VPN을 킨 뒤 우크라이나로 설정해줍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우크라이나 5

검색기능을 활용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5. 유튜브 사이트에 접속한 뒤 가격을 확인하고 결제를 진행해줍니다. (UAH 99.00⁠)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우크라이나 6

UAH 99.00원인지 꼭 확인하고 결제를 진행해주세요. 만약 PNL이라고 뜬다면, 폴란드로 해당 지역을 인식하는 것이며 막힌것입니다. 이럴 위의 1번 방법을 이용해주세요

6. 카드번호 및 주소를 입력해준 뒤 결제를 진행해줍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우크라이나 7

이 때 결제버튼을 누를 때 VPN을 꺼야한다고 말이 많은데, 끄지 않아도 정상적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주소입력란 1
12, Striletska St., Kyiv, Ukraine

주소입력란 2
12, Striletska St., Kyiv, Ukraine

우편번호
01054

시/군/구
kyiv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오류

문제 1 : ‘거래가 거부되었습니다. 구매하려면 청구서 수신 국가의 결제 수단이 필요합니다. [OR-REH-05]’

해결 방법 : 새로운 구글 계정 가입 후 진행

문제 2 : 가족 그룹 관리자와 다른 국가에 있는 것 같습니다.

해결 방법 : 초대 받는 계정의 주소가 그룹 관리자와 일치해야 가족 초대가 수락되기 때문에 결제 정보의 주소가 일치되게 변경해야 합니다. 결제프로필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문제 3 : 국가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해결방법 : VPN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해당 방법이 막혔을 때 다음과 같이 뜹니다. 혹은 계정을 변경하면 해당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문제 4 : 기타 결제거부 및 결제오류

해결방법 : 해당 카드사의 회원정보 주소를 유튜브 결제 프로필 주소와 동일하게 설정하고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하면 결제거부 없이 승인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문제점

유튜브 프리미엄을 VPN을 사용하여 다른 국가에서 구독하는 방법은 기술적으로 가능할 수 있지만, 이는 유튜브의 서비스 약관을 위반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은 사용자의 거주 국가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으며, 일부 사용자는 VPN을 사용하여 구독 비용이 더 저렴한 국가로 변경하여 비용을 절감하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행위는 다음과 같은 문제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약관 위반: 대부분의 디지털 서비스 제공업체의 이용 약관에는 서비스를 우회적으로 이용하는 것을 금지하는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VPN을 사용하여 실제 위치를 속이는 것은 이러한 약관을 위반하는 행위에 해당됩니다.
  2. 계정 정지 위험: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는 사용자의 계정은 경고 없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이는 구독 서비스의 중단뿐만 아니라 저장된 데이터나 구독 내역의 상실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문제: 다른 국가로 설정하여 결제를 시도할 때, 결제 방법이 해당 국가에서 유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환율 변동으로 인해 예상치 못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우크라이나를 통해서 되는 것이 막힌다면 따로 고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집트, 터키 등 다른 나라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동일하게 설정하면 됩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