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현역가왕 투표하기 하는법, 순위, 결과 총정리!

현역가왕 투표하기 1

오늘은 2024 현역가왕 투표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역가왕은 2024년 치러질 ‘한일 트롯 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롯 가수’ TOP7을 뽑는 서바이벌 음악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지난해 11월부터 3개월간 결승전을 위해 달려온 현역 트롯 가수들은 드디어 오늘(13일) TOP7을 뽑는 결승전을 치릅니다.

아래에서 현역가왕 투표를 진행하세요.

현역가왕 투표하기

현역가왕 투표하기 1
전유진윤수현김다현별사랑
박혜신강혜연김양
마이진마리아

현역가왕 결과

현역가왕 결과는 아직 밝혀진게 없습니다만, 방송종료후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현역가왕 결과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김양은 ‘현역가왕’에서 “17년 동안 가수 하면서 부모님이 좋아하는 노래를 해본 적이 없다”며 “‘현역가왕’을 눈 부릅뜨고 보신다. 무대 위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현역가왕 투표 3

현역가왕 순위

현역가왕 투표하기 2

TOP7에 도전할 TOP10은 마리아, 김양, 강혜연, 린, 별사랑, 김다현, 윤수현, 마이진, 박혜신, 전유진입니다.

10명의 트롯 가수들 중 3명은 탈락하게 되고, TOP7에 선정된 트롯 가수들은 ‘한일 트롯 가왕전’에 출전합니다.

마침내 대국민 응원 투표 점수가 반영된 준결승 최종 순위 발표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14위 김산하, 13위 조정민, 12위 두리, 11위 김양, 10위 류원정이 최종 방출 후보가 됐습니다.

그리고 9위 마리아부터 8위 윤수현, 7위 별사랑, 6위 강혜연, 5위 린, 4위 마이진, 3위 박혜신, 2위 김다현, 영예의 1위는 무려 총점 1013점을 받은 전유진이 차지했습니다.

현역가왕 투표하기 2

오늘은 현역가왕 투표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현역가왕’이 결승전을 앞두고 생방송 문자 투표부터 부친상을 당한 출연진까지 여러 가지 변수가 있는 가운데, TOP7에 선정될 현역 트롯 가수는 누가 될 지 귀추가 주목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