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재고확인 재고조회 간단한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 재고확인 및 재고조회 방법을 알려고 합니다. 요즘 유튜브에서 소개하는 다이소의 꿀템이 직접 가보면 없는 경우가 많은데요, 헛걸음 하는 일 없이 구하려면 재고조회 하는 방법을 알면 좋습니다.

이 방법을 이용하면 내가 찾던 물건이 가까운 곳 어디에 있는지, 재고는 들어왔는지 확인이 가능해 내가 찾던 물건을 조금 더 쉽게 겟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앱을 통해 가능한데요, 딱히 설명이 필요없으신 분들은 아래의 앱을 다운로드 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이소 재고확인 방법

1. 샵다이소 어플을 설치해줍니다.

다이소 재고조회 2

2. 자신이 찾기 원하는 물건을 검색해주세요.

다이소 재고확인 2

3. 가격 밑에 ‘구매 가능한 매장을 검색해보세요’라는 문구를 클릭해줍니다.

다이소 재고조회 3

4. 지역 혹은 매장명을 입력한 후 검색을 눌러줍니다.

다이소 재고조회 4

5. 자신의 주변에 해당 재고가 있는 매장을 알려줍니다.

다이소 매장검색

6. 샵다이소에서는 배송서비스도 가능합니다. 보통 2일이 걸리며 배달비는 2,900원 입니다.

다이소 재고확인 5

단, 지방에 있는 다이소의 재고 조회는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에 다이소의 공식 답변은 “샵(#)다이소는 수도권을 시작으로, 서비스 가능 지역을 점차 확장 중에 있습니다. 조금만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였습니다.

만약 지방의 다이소에 물건을 조회하고 싶다면, 해당 지점에 직접 전화를 해 상품 코드나 상품명을 말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매장에 도착했을 때 자신이 찾고 있는 물건이 어딨는지 가장 빠르게 알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매장 곳곳의 큐알코드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다이소 재고확인 3

해당 큐알코드를 검색시 자신이 찾고 있는 물건을 검색할 수 있는 화면이 뜨게 되는데요, 검색시 아래와 같이 몇층에 어디구역에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정말 간편한 기능이죠? 하지만 아직 많은 사람들이 몰라서 계속 직원에게 물어보는 것 같습니다.

다이소 재고확인 4

다이소 재고조회 요약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이 매장에 없습니다. 구매할 방법이 없나요?

취급상품이 매우 다양하고 많기 때문에 전 매장에서 모든 상품을 동일하게 보유하기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매장별로 재고 차이가 있으므로, 구매하고자 하시는 상품의 품번과 품명을 확인하시어 고객만족실(1522-4400)로 문의해 주시면 재고 보유한 인근 매장을 안내해 드립니다. 또한 매장으로 방문하시거나 전화하셔서 직접 구매 문의하셔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 상품이 많아 무거운데 배달이나 택배 발송은 불가한가요?

배송 ​서비스를 원할 경우, 다이소 공식 쇼핑앱인 ‘샵(#)다이소’에서 구매 부탁드립니다. 앱스토어/구글플레이스토어 내 ‘샵다이소’ 검색 후 앱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만약 샵다이소에 검색되지 않는 매장은 다이소 매장검색을 통해 전화문의를 해보는 것이 가장 좋겠습니다.

샵다이소에 앞으로 필요한 기능은 재고알림 기능 같은데요, 내가 원하는 물건의 재고가 들어왔을 때 알림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면 소비자들이 만족할 것 같습니다.

다이소는 일본기업일까 한국기업일까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다이소는 지분으로 따지면 한국 기업입니다. 단, 1대 주주가 우리나라 기업 아성다이소이고 2대주주는 일본 다이소라 일본에 로열티를 주고 있다는 사실을 아시면 되겠네요.

결론은 일본에게 로열티를 주고 있는 한국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