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뮤직 6개월 무료 체험 및 해지 방법

오늘은 애플뮤직 6개월 무료 체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애플뮤직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있어 스포티파이와 같은 마니아층에게 인기가 많은데은 앱인데요, 아이폰 기종에 따라 애플 뮤직, Apple Music, 음악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게 등록을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시던데, 그 방법을 오늘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애플뮤직 6개월 무료 체험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애플뮤직의 강점

  1. 다양한 해외 음원 종류
  2. 고급 음원 : 무손실 오디오 제공
  3. 3D 공간 음향으로 취향에 맞게 설정 가능(에어팟 프로&맥스 등)
  4. 애플 기기(특히 애플워치)에서의 자유로운 활용

애플뮤직 1개월 VS 6개월 무료

애플뮤직 무료체험 2
  • 애플뮤직은 누구나 1개월 무료체험이 가능합니다.(과거 3개월에서 1개월로 변경됨)
  • 애플뮤직 6개월 체험은 애플 기기를 구입한 사람만 가능합니다.[AirPods Pro, AirPods (2세대, 3세대), AirPods Max, HomePod, HomePod mini, Beats Fit Pro, Beats Studio Buds, Powerbeats, Powerbeats Pro 및 Beats Solo Pro]
  • 애플뮤직은 개인 8,900원 / 가족 13,900원으로 가족 요금제를 여러 명이서 사용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애플뮤직 무료체험 1

새로운 기기를 활성화한 후 90일 이내에 Apple Music 6개월 무료 혜택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혜택이 제공되는 오디오 기기를 이미 보유 중이라면, 최신 버전의 iOS 또는 iPadOS로 업그레이드한 후 90일 이내에 6개월 무료 혜택 시작이 가능합니다.

1개월 무료체험과 6개월 무료체험은 중복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애플뮤직 6개월 무료 체험 방법

애플뮤직 무료체험 5

오디오 기기에서 혜택을 받는 방법

  1. iPhone 또는 iPad에 최신 버전의 iOS 또는 iPadOS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2. iPhone 또는 iPad에 혜택 대상 오디오 기기를 페어링하세요.
  3. iPhone 또는 iPad에서 Apple Music 앱을 열고 Apple ID로 로그인하세요. 혜택이 즉시 보이지 않는 경우, ‘지금 듣기’ 탭으로 가세요.
  4. ‘6개월 무료 혜택 받기’를 탭 하세요.

iPhone에서 혜택을 받는 방법

  1. 새 iPhone을 켜고, Apple ID로 로그인하세요.
  2. Apple Music 앱을 여세요. 기기에 최신 iOS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3. 앱을 열고 혜택이 즉시 보이지 않는 경우, ‘지금 듣기’ 탭으로 가세요.
  4. ‘6개월 무료 혜택 받기’를 탭하세요.

애플뮤직 해지 방법

애플뮤직 무료체험 3

1. 설정에 들어간 뒤 상단의 애플 ID를 클릭해 줍니다.

2. 구독을 클릭해 구독 목록을 확인해 줍니다.

애플뮤직 무료체험 4



3. 구독 중인 항목 선택 후 무료체험 취소를 눌러줍니다.

4. 취소 내용을 읽은 뒤 확인을 눌러주면 취소가 완료됩니다.

무료체험 기간이 끝나기 전 취소를 누르면 남은 기간이 얼마든지 간에 바로 종료됩니다. 만약 애플 뮤직을 계속 사용하고 싶다면 무료 체험 만료 하루 전에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애플 뮤직 6개월 체험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3개월 무료 체험에서 1개월 무료 체험이 된 것이 아쉬운데요, 그래도 에어팟 구매자나 액세서리 구매자들은 6개월 동안 무료로 사용하면서 이 앱이 나에게 잘 맞나 테스트해보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점 있으면 아래의 댓글을 통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