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교육할인 스토어 인증방법 – 유니데이즈(Unidays)

오늘은 2022년부터 새롭게 바뀐 애플스토어 교육할인 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스토어 교육할인을 받으면 꽤나 큰 금액을 절약하거나, 에어팟과 같은 사은품을 받을 수도 있는데요, 최근 UNiDAYS로 인증절차가 바뀌면서 혼란스러우신 분들이 많습니다.

아래에서 애플스토어 교육할인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스토어 교육할인이란?

애플 교육할인 스토어 인증

Apple은 필요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대학생, 대학에 입학한 학생, 대학생을 위해 구매하는 부모님, 모든 수준의 교사 및 직원을 위한 교육 가격을 제공합니다.

애플스토어 교육할인은 365일 진행되는데요, 애플스토어 교육할인 프로모션 기간에는 사은품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들어 최근에는 금액을 약간 추가하면 에어팟을 사은품으로 줬습니다. 에어팟이 공식 구매가가 20만원이라면 어마어마한 혜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는 기기를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애플 교육할인

이런 교육할인이 일반인들에게 퍼지면서 인기가 뜨거워지자 애플은 일반고객도 회사 이메일과 학교이메일을 통한 인증절차를 추가로 도입했습니다.

유니데이즈(Unidays) 인증 절차는 기존의 재학증명서 신분증을 메일로 주고 받는 절차가 간소화되면서 개인정보 보호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애플스토어 교육할인을 위한 구체적인 절차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스토어 교육할인 인증 방법

1. 먼저 애플 교육할인 홈페이지에 접속해줍니다.

애플스토어 교육할인

이 때 주의해야 할 점은 최근 애플 교육할인 사칭을 하는 애플 판매 홈페이지가 늘어났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위의 공식링크에서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2. Unidays를 이용해 확인하기를 클릭해줍니다.

애플 교육할인 스토어 인증 방법

3. 신분 인증을 위해 ‘계속’을 눌러줍니다.

애플 교육할인 스토어 유니데이즈

4. Unidays 회원가입을 진행해줍니다.

애플 교육할인 스토어 unidays

5. 본인이 속한 대학 및 교육기관을 입력해 검색해줍니다. 왼쪽은 현재 학년을, 오른쪽은 해당학교의 총학제를 선택하면 됩니다.(4년제, 2년제 등)

애플 교육할인 스토어 계정

만약 이곳에 검색이 되지않는 대학 및 교육기관이라면 애플 고객센터에 문의를 남기시면 됩니다.

6.이후 본인의 학생메일을 입력 후 이메일 인증 절차를 진행해줍니다.

애플 스토어 할인

7. 이후 인증이 완료되면 애플 교육 스토어 접속이 가능합니다.

애플 교육할인
애플 교육할인 스토어

보시는 것처럼 애플 교육 할인 스토어는 애플 공식 홈페이지 보다 저렴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구매방식과 동일하게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교육할일은 한다고해서 무조건 온라인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은 아니기에, 교육할인 프로모션 기간이 아니라면 온라인과 가격 비교 후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애플 쿠팡


결론 – 계정을 빌려 구매가 가능할까?


결과부터 말하자면 가능합니다.

해당 Unidays 인증을 마친 계정을 공유시 누구나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는 프로모션 기간에 상품을 위한 무분별한 구매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새로 바뀐 애플 교육할인 스토어 인증 절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로 인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