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목차 디자인 무료 다운로드 5곳

오늘은 PPT 목차 디자인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발표 준비를 할 때 발표실력만큼 중요한게 바로 깔끔한 PPT 템플릿인데요, 저도 무료 PPT 템플릿을 찾아보던 중 괜찮은 것 몇개를 발견해서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아래에서 PPT 목차 디자인을 다운로드 해보세요.

PPT 목차 디자인

ppt 목차 디자인

아래는 모두 무료로 제공되는 PPT 디자인입니다. 괜찮은 디자인을 발견했으면 해당 사이트에 접속 후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만약 파워포인트가 없다면 파워포인트 무료다운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왕별의 PPT 디자인

ppt 디자인 무료 사이트 1

왕별의 PPT 디자인에서는 다양한 무료 PPT 디자인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비밀번호가 걸려있기 때문에 해당 글을 자신의 블로그로 스크랩 한 다음 비밀번호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올 PPT

ppt 디자인 무료 사이트 2

올 PPT는 정말 다양한 디자인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주제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모든 템플릿은 상업적 이용이 가능하며 카테고리별로 ppt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템플릿을 빠르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카니발

ppt 디자인 무료 사이트 3

슬라이드 카니발은 귀엽고 감성적인 ppt 템플릿이 많은 사이트입니다. 회원가입 역시 필요가 없으며 지루하지않고 매력적인 ppt 템플릿이 많습니다. 다운로드 옵션으로는 파워포인트 뿐만 아니라 구글슬라이드나 캔바와 같은 ppt 편집툴로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단, 캔바로만 다운로드 가능한 양식들도 존재하니 아이콘을 통해 식별하시길 바랍니다.)

망고보드

ppt 디자인 무료 사이트 4

망고보드는 고퀄리티 템플릿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회원가입이 필요하지만 원색적이거나 요즘 트렌드에 맞는 템플릿이 필요하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특히 만약 자신이 발표를 자주하는 대학원생이나 대학생이라면 해당 망고보드를 구독하시길 추천ㄷ릡니다.

캔바

ppt 디자인 무료 사이트 5

캔바는 해외에서 가장 유명한 디자인 사이트입니다. 자유롭게 홈페이지에서 디자인을 수정할 수 있다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회원가입이 필요하며 한국어로 번역이 제대로 안 돼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프리미엄 콘텐츠에 무제한으로 액세스하기를 원하는 개인 사용자를 위한 요금제에 가입해야합니다.

매력적인 ppt 디자인을 만드는 법

#1 색상 스플래시 추가

매력적인 ppt를 만드는 법 1

적절한 곳에 적절한 색상은 프레젠테이션에 시각적인 흥미를 더하고 의미를 더해줍니다.

  • 파란색은 신뢰를 의미합니다.
  • 녹색은 차분함을 의미합니다.
  • 빨간색은 자신감과 흥분감을 의미합니다.

프레젠테이션 색상 팔레트를 사용하기 전에 원하는 템플릿에는 많은 색상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프레젠테이션의 메시지를 지원하는 색상을 찾기 위해 인터넷에서 색상 이론을 검색한 뒤 사용하는 경우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제목을 돋보이게 만들기

매력적인 ppt를 만드는 법 2

당신이 사용하는 글꼴은 청중에게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리고 색상 팔레트와 함께 청중이 실제로 말하는 내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본문의 경우 간단하고 읽기 쉬운 글꼴을 유지하되 머리글을 눈에 띄게 만들기 위해 큰 크기의 제목을 사용하여 동일한 기본 시스템 글꼴을 사용하는 다른 모든 프레젠테이션과 차별화하십시오. 둥글고 부드러운 글꼴은 친근한 분위기를 전달하는 반면, 더 기하학적이고 각진 글꼴은 더 ​​외향적이고 현대적으로 보입니다.

#3 아이콘을 사용하여 텍스트에 생명을 불어넣기

매력적인 ppt를 만드는 법 3

지루한 텍스트로만 채워진 슬라이드는 청중을 자리에서 잠들게 할 것입니다. 간단하지만 눈에 띄는 몇 가지 아이콘을 추가하면 관심을 끌고 유지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집니다. 아이콘은 텍스트를 훨씬 더 이해하기 쉽게 만듭니다. 이와 같은 시각적 요소는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브랜드와 메시지에 대해 많은 것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

#4 사용자 정의 모양으로 이미지 자르기

매력적인 ppt를 만드는 법 4

청중의 관심을 끌기 위해 텍스트와 정사각형 이미지만 있는 슬라이드에 의존하는 경우 슬라이드 디자인은 특별해야 합니다. 네모난 사진은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몇 번이고 그것을 보았습니다.

기울어진 모양이나 브러시 스트로크 와 같은 독창적인 옵션을 시도하면 완전히 현대적이고 전문적으로 보이는 정말 독특한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5 애니메이션 효과가 포함된 매력적인 슬라이드 소개 

매력적인 ppt를 만드는 법 5

애니메이션효과를 사용하면 한 슬라이드에서 다른 슬라이드로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움직임이 시선을 사로잡고 보기에도 좋고 삽입하기도 매우 쉽습니다.

하지만 커튼콜이나 종이 비행기와 같은 화려한 옵션은 청중을 짜증나게 하고 신뢰도를 손상시킵니다. 반면에 간단한 전환은 추진력을 전달하고 정말 인상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오늘은 파워포인트 목차 디자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만약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없다면 직접 제작하거나, 여러가지 템플릿을 섞어서 사용하면 됩니다. 혹은 미리캔버스, 망고보드와 같은 무료 템플릿 사이트를 이용해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