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모바일로 5분만에 신청한 후기

금리가 낮은 소액대출 상품을 찾으시는 분들이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을 많이들 이용하십니다. 자격요건과 신청방법이 매우 간단하다는 특장점이 있는데요, 오늘은 이런 농협의 비상금대출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자격 만 19세 이상, 통신등급 9등급 이상
대출기간 최대 3년
대출한도 최저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최저 2.97%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후기

올원 비상금대출은 만 19세이상,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인 개인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통신등급이란 SKT, KT, LG U+ 3사 통신사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매겨지는 등급을 일컫는데요, 만약 본인이 알뜰폰이나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없다면 승인이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모바일

또한 제가 신청하려고 보니 꼭 농협 입출금 계좌를 보유하고 있어야 했습니다.

저는 300만원을 빌렸는데,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빌릴 수 있었습니다. 대출 기간은 기본 3년으로 금리는 2.97% ~ 4.30%로 낮은 금리인걸 아실 수 있습니다. 이것이 제가 NH 올원 비상금대출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입니다.

올원 비상금대출 상환 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별도의 거치기간이 없습니다.

우대금리를 받으려면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용카드가 필요한데요, NH채움신용카드를 보유시 0.5%가 감면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

1. 농협어플을 실행한 후 검색창에 ‘올원’을 검색해주세요.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2. 아래와 같이 올원 비상금대출이라는 상품이 보이실 겁니다. 오른쪽 아래의 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농협

만약 본인이 자세한 사항을 물어보고 싶다면 왼편의 ‘상담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3. 약관동의를 진행하면 자신의 한도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저는 한도가 다행히 300만원으로 나와서 300만원을 곧바로 신청했는데요, 3%라는 낮은 금리라는 것이 농협 비상금 대출의 특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거절시 상담을 통해서 자세한 사항을 들어보실 수 있어요. 본인이 만 19세 이상, 스마트폰과 신분증만 있다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농협 올원 대출 급할 때 한번씩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농협 비상금대출 자세히보기

오늘은 농협 모바일 대출인 농협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계좌가 있어야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 꼭 숙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