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테스트 사이트 2곳 총정리!



오늘은 무료 MBTI 검사 및 MBTI 테스트 사이트 2곳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MBTI 검사를 즐겨 하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도 한 달에 한 번 할 정도로 MBTI 러버입니다!

MBTI 검사는 할 때 마다 약간씩 결과가 바뀌기도 하는데요, 가장 정확한 MBTI를 위해서는 중립적으로 응답하는게 좋습니다. 또한 친구에게 나 처럼 느껴지는 것을 선택해보게 하는 것도 좋아요.

내가 나를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을까? 생각해보면서 아래에서 무료 MBTI 검사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글] MBTI 무료 검사

[이전 글] MBTI 정식 검사

MBTI 믿을 수 있을까?

MBTI 테스트

최근 심리 상담사가 나와서 요즘 유행하는 무료 MBTI 검사를 지적하는 의견을 냈어요. 100% 정확하지 않는다는 것인데요, 실제로 MBTI는 정식검사와 무료검사로 나뉩니다.

하지만 MBTI 정식검사는 2만원 정도의 비용이 들다보니 그냥 무료로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냥 재미로 하는 것이니까요!

결국 무료 MBTI 검사는 재미로만 하고, 100% 믿을 수는 없다 입니다!

MBTI 테스트 사이트

무료 MBTI 검사는 아래에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검사시간은 10분~15분 내외이며 중립 답변 보다는 한 쪽에 답변되는 것이 좋으며 일관되게 답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결과가 나오게 되면 자신의 MBTI 종류는 어떤 유형인지 찾아보시면 더욱 재밌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MBTI 테스트 사이트



저 같은 경우 INFJ가 나오는데요, 내면적이고, 감성적이며 계획적인 성격이라고 합니다. 어찌보면 맞기도 한데, F가 맞나 싶기도 해요.

제 주변에는 INFP 친구들이 많은데요, 역시 비슷한 친구들이랑 어울리는 것이 맞는 것 같아요 ㅎㅎ 제 주변에도 MBTI 테스트를 해보더니 신기하다고 하네요.

MBTI 테스트 사이트



만약 MBTI가 흥미롭다면 정식 MBTI도 한번씩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또한 MBTI 검사 외에도 이에 파생된 연애 MBTI, 직업 MBTI, MBTI 빙고 등 재미난 요소들이 많으니 꼭 한번씩 해보세요!

오늘은 무료 MBTI 검사 사이트에서 MBTI 검사를 해보는 방법을 알아봤어요. 재밌으셨다면 공감과 댓글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

MBTI 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