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소개팅 테스트 게임 링크(남자편/여자편)

오늘은 MBTI 소개팅 게임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게임이라고 해야할지, 테스트라고 해야할지 모르는 이것은 실제 얼굴까지 나오기에 더욱 몰입감이 있습니다.

바로 진행하실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MBTI 소개팅 링크

MBTI 소개팅 링크는 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접속하면 됩니다. 모바일 환경이 보시기 더 편할 것입니다.

MBTI 소개팅



MBTI 소개팅은 나랑 제일 잘 맞는 MBTI를 찾는 것인데요, 16종류의 MBTI를 가진 남자와 대화를 하면서 가장 잘 맞는 타입과 피해야 할 타입을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입니다.

이 테스트를 하면서 주의할 점은 ‘얼굴’보다는 ‘대화 스타일’에 집중해야한다는 것인데요, 마지막에 최종 궁합 보고서를 보면 조금 더 이해가 쉬울 겁니다.

MBTI 소개팅 남자편

MBTI 소개팅 링크

해당링크에 접속 후 첫화보기를 누르시면 시작됩니다.

MBTI 소개팅 여자편

현재는 MBTI 소개팅 남성편만 있는데요, 2022년 7월중으로 여성편도 업데이트가 된다고하니 남자분들은 7월에 다시 접속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2년 8월 기준 여자편도 플레이 가능합니다.)

MBTI 소개팅 남자편

시작하기에 앞서서 자신의 MBTI를 골라주세요. 그 다음 이름을 입력하면 되는데 꼭 자신의 이름이 아니라 가명이어도 됩니다.

MBTI 소개팅 테스트

이후 대화형식의 프롤로그가 진행되는데요, 텍스트로보면 다소 오글거릴 수 있는데요, 사랑이 원래 오글거리고 이별이 다 찌질한거니 그러려니하고 넘겨보시면 될듯합니다.

MBTI 소개팅 결과



줄거리는 남자친구와 헤어진 여자가 놀이터에 있다가 떨어지는 운석에 맞았는데 MBTI 요정 ‘과모립’을 만나 16주동안 MBTI별로 한 명씩 소개팅을 시켜준다는 내용입니다.

과모립 요정이 주의사항으로 데이트할 떄 진짜 솔직하게 선택을 해야한다고하네요. 우리도 거짓감정없이 솔직하게 한번 해봅시다.

MBTI 소개팅 하는법

이후 첫 연애상대인 INTJ가 나오게 되는데요, 같이 대화하면서 “이 사람이 나랑 대화하는 방식이 맞는건가?” “나랑 코드가 잘 통하나?”생각하시면서 대화하시면 되겠습니다.

MBTI 소개팅 궁합



INTJ 남자는 맞춤법도 칼같고 계획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네요. 이걸 만드신분들이 해당 사람의 특성을 잘 분석한 것 같습니다.

궁합점수는 50점부터 시작하며 내 호감도가 떨어질때마다 궁합점수는 낮아집니다. 이후 궁합 결과 보고서에서 나의 결과를 몰아보실 수 있습니다.

MBTI 소개팅 여자

20220804 141654

최근 MBTI 소개팅 여자편도 나오게 됐습니다. 스플에서 소개팅 상대의 성별을 골라주세요에서 여성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MBTI 소개팅 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오글거리지만 갈수록 과몰입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실제로 20~30대가 재밌게 플레이한 테스트라고 합니다.

사실 여자 반응이 실제 나의 반응과는 다르다보니 몰입도가 약간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재밌는 테스트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Leave a Comment

MBTI 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