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테스트 모음, 인기 테스트 7가지 총정리

집에서 할 게 없는 요즈음 저는 MBTI 테스트에 빠졌답니다. 온전히 나를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은 잠시 쉬어감으로써 더 큰 깨달음을 얻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MBTI 테스트 모음 10가지를 준비해 왔습니다.

MBTI 테스트 모음

MBTI 테스트 총 7개를 소개드립니다. 아래의 MBTI 관련 글들도 한번씩 읽어보세요.


16personalities

MBTI 테스트 모음

16Personalities는 가장 대표적인 mbti 분석 사이트입니다. 정식 검사는 아니지만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가장 대중적인 mbti 사이트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를 척도로 삼습니다.


퍼스널 컬러 MBTI

몇 백만 명이 실제로 진행한 퍼스널 컬러 MBTI입니다. 퍼스널 컬러라고 해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외면의 찰떡궁합인 컬러를 찾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내면의 컬러를 알아보는 것입니다.

생각보다 정확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테스트입니다.


성적 성향 테스트(BDSM)

19세 이상이 테스트해 보길 추천드립니다. BDSM 테스트라고 불리는 이 테스트는 자신의 성향을 16가지로 나뉘어 자신의 성적 성향이 어떤지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입니다.

만약 이런 얘기를 터놓고 할 수 있는 친구가 있다면 서로 해본다면 정말 재밌겠죠?


반응속도 테스트

MBTI 테스트는 아니지만 자신의 반응속도를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입니다. 유명 프로게이머들도 했는데요, 자신의 동체시력과 반응속도가 평균인지 아닌지 한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객관성 테스트

문제풀이 형식의 테스트입니다. 자신의 객관성을 0~100% 척도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유명 스트리머 루왁 굳이 해서 화제가 되었는데 생각보다 객관적인 사람이 되는 것은 힘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30%가 나왔습니다.


번아웃 테스트

자신이 현재 아무것도 하기 싫은 번아웃 상태라고 느껴지면 아래의 번아웃 테스트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요즘 현대 사회인들이 가장 많이 겪는 현상이 번아웃 현상이라고 합니다. 아래에서 테스트해보세요.


MBTI 궁합 테스트

자신에게 맞는 MBTI 궁합을 알아보고 그 사람의 성격은 어떤지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사이트를 애용 중입니다.

아래에서 자신에게 맞는 사람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이외에도 직장인 부캐 테스트, 연애 유형 MBTI, 술버릇 MBTI 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MBTI 테스트 사이트 모음 6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적다 보니 다양한 mbti 테스트가 아닌 것들도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한번 경험해 보면 재밌으니 다들 시간 잠시 투자하셔서 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정확한 심리테스트 글이 재밌으셨다면 공감과 댓글 한마디씩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

MBTI 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