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을 쉽게 하는 방법

최근들어 주식을 시작한 사람들이 정말 많은데요, 그에 따른 증권계좌 개설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은행에 방문하기 힘든 시대에 오늘은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준비물은 스마트폰, 신분증만 있으면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금 블로그 댓글 이벤트 중이니까요, 궁금하신분들은 맨 아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왜 키움증권인가?

제가 키움증권을 몇년간 사용하고 있지만, 확실히 장단점 같은게 존재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과 한번 왜 키움증권을 고려해야 하는가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장점]

– 상시 진행되는 역대급 이벤트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먼저 키움증권은 정말 이벤트가 많습니다. 상시로 진행하는 이벤트가 국내주식시 4만원 지급, 해외주식시 40달러를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또한 신규 유저 대상으로 수수료 이벤트, 주식계좌 이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니 어떠한 이벤트가 있는지 계좌 개설 전 한번씩 보시길 바랍니다.

다만 자동으로 지급되는 것이 아니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해야하는 것이니 꼭 신청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진행중인 키움증권 이벤트 알아보러가기

[단점]

– 불편한 인터페이스, 디자인적으로 구림

키움증권 UX/UI

반면에, 키움증권은 UI/UX, 즉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깔끔하지 않은 면모를 보입니다. 외관상 이쁘지 않다는 것이죠. 또한 갤럭시 폴드 등 다양한 해상도에서 짤리는 현상이 발생하니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 핸드폰 아이폰XS기준으로는 별탈없이 작동합니다. 키움증권은 CF 모델을 섭외하기보다 이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친숙하게 바꾸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1. ‘키움증권 계좌개설’ 앱을 다운받는다. (안드로이드/아이폰)

2. 앱 실행후 계좌개설 시작하기를 클릭한다.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시작

3. 약관 및 정보 수집 동의 후 휴대폰 인증을 진행한다.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약관

4. 고객정보 입력 후 상품 및 비밀번호를 설정한다.

키움증권 자료 제공

5. 금융거래 목적 확인 후 자신의 출금계좌를 등록합니다. (등록된 계좌는 계좌개설 완료시 출금계좌로 사용됩니다.)

키움증권

6. 신분증 촬영을 진행해주세요 (어두운 곳에서 촬영)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순서

7. 1원 입금으로 본인확인을 진행합니다. 자신의 계좌로 들어온 1원의 입금자명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8. 계좌개설이 완료되었습니다.

이후에는 주식을 하기 위해 주식 계좌로 돈을 이체하시면 이체된 돈 만큼 주식을 사실 수 있습니다.

주식의 가장 기본이라할 수 있는 주식차트 보는 법도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을 파헤쳐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이벤트 중이니 댓글 한번씩만 부탁드리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