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P PDF 변환 무료 사이트 TOP2

오늘은 HWP PDF 변환 무료 사이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작업을 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한글 파일보다 PDF 파일이 접근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아래에서 HWP PDF 변환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HWP PDF 변환 – 기본

HWP PDF 변환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바로 한글을 통해서 변환하는 방법입니다.

한글은 PDF 내보내기 기능을 자체적으로 지원하며 가장 깔끔한 변환을 지원합니다.

HWP PDF 변환

변환 방법은 자신이 변환을 원하는 한글 파일을 연 뒤, [파일] – [PDF로 저장하기]를 누르면 잠시후 한글 파일이 PDF로 저장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HWP PDF 변환 사이트

다음으로는 한글이 없을 때 HWP파일을 PDF변환하는 사이트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비용은 모두 무료입니다.

ALL IN PDF

한글 PDF 변환

파일을 상자 안으로 드래그 앤 드롭하거나 파일 선택 버튼을 클릭해서 업로드할 파일을 검색합니다. 파일은 즉시 업로드되며, 원하는 파일 형식을 지정하시면 Allinpdf가 파일을 변환해 드립니다. 변환이 완료되면 파일을 미리 보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ALL IN PDF에 업로드한 원본 파일은 변환 후 즉시 삭제됩니다. 결과 파일들은 30분 후 서버에서 영구히 삭제됩니다. 어느 누구도 사용자의 파일에 접근할 수 없으며, 사용자의 개인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SSL을 적용하여 암호화된 데이터 전송으로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글 뷰어

만약 웹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신뢰하지 못한다면 한글 뷰어를 설치 후 PDF 저장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글 뷰어는 한글과 달리 무료로 설치가 가능하며 PDF 저장 기능도 무료로 제공합니다.

한글 피디에프 변환

[사용 방법]

1. 한컴 뷰어를 실행 후 [파일] – [열기]로 변환하려는 한글 파일을 열어줍니다.

2. 왼쪽 상단의 [파일]-[인쇄] 순으로 클릭해줍니다. 

3. 프린터 선택에서 [PDF 저장]을 선택한 뒤 ‘인쇄’버튼을 클릭해줍니다.


HWP PDF 변환 사이트

오늘은 몇 번의 클릭으로 최대한 쉽게 원본 문서를 다양한 포맷으로 변환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위의 두가지 방법은 별도의 설정이 필요 없으며, 변환 결과는 네트워크 환경만 좋다면 순식간에 확인 가능합니다

궁금하신 점 있다면 댓글 달아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