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원큐 비상금대출 | 이지페이론 100만원 신청 후기

하나은행 원큐 비상금대출 | 이지페이론 신청 방법

300만원까지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한 하나은행 원큐 비상금 대출은 이용이 간편하여 많은 사람들이 찾는 대출입니다. 희한하게도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소득과 직업에 관계없이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 2020년도부터 명칭이 ‘하나 이지페이론’에서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로 변경되었습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은 승인율 높은 비상금 대출로 자자하니, 한번 신청 방법과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신청 조건

하나은행 원큐 비상금대출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연장시 최대 10년까지 빌려볼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저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기본금리 4.943%로, 신용등급별 가산금리와 우대금리를 통해서 최종금리가 결정되게 됩니다. (거래실적 포함)

대출기간은 기본 1년으로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으며 자신의 상황이 나아지면 언제든지 금리인하 요구권을 통해 금리인하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원큐 대출 연장

하나원큐 대출은 마이너스 상품이기 때문에 1년단위로 연장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원큐 비상금대출 이지페이론

보통 최초승인 당시 상황가 크게 바뀌지 않았으면 승인이 나는데요, 신용평점이 낮아지거나 소득의 변화가 있는 경우에는 1년 뒤 금리의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연장 방법은 하나은행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연장이 가능합니다.

하나원큐 대출 신청 방법

하나은행 원큐 대출은 모바일 앱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원큐 대출 상담예약하러가기

이렇게 하나은행 원큐 비상금대출에 대한 내용을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모든 상품이 그렇지만 개개인의 조건에 따라 금리와 한도가 변동될 수 있다는 점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따라서 다른 대출도 함께 비교해보세요.

이외에도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토스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우리 비상금대출 등 수많은 모바일 대출이 있으니 한번씩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