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반값택배 조회 및 수령 방법(지에스 편의점택배)

지난 시간에는 반값택배 가격 비교를 통해 CU와 GS 중 어느 곳을 이용하는 것이 더 저렴한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오늘은 GS25 반값택배 조회를 어떻게 하는지 알아볼 텐데요,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최근 당근 거래가 늘어나면서 GS25 반값택배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크게 늘고 있는데요, 특히 아이돌 포토카드나 부피가 작은 물건은 일반 택배비로 보내면 3000원 정도의 요금을 내야 하기 때문에 배보다 배꼽이 큰 상황이 있습니다. 편의점 택배는 이러한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편의점 자체 물류망을 이용해 저렴하게 배송이 가능합니다.

GS25 반값택배 가격

최근 택배파업과 인건비 상승의 결과로 택배비가 오르게 되었는데요, 큰 폭으로 오른 것은 아니지만 반값택배 역시 가격이 올랐습니다.

GS25 반값 택배 가격은 500g 이하는 1,800원, 1kg 이하는 2,200원, 5kg 이하는 2,600원의 요금으로 책정되었습니다. 반값택배라고 하지만 500g 이하를 제외하고는 크게 싼 금액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CU 편의점의 경우 GS25보다 반값 택배 가격이 조금 더 싼데요, 다른 반값 택배의 가격이나 싸게 보내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반값 택배 가격 글을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GS25 반값 택배 조회 방법

반값 택배는 접수일 포함 4일 내(동일권역 2~3일 내), 제주반값택배는 접수일 포함 2~3일 내 배송이 완료됩니다. 직접 체험해본 결과 반값택배는 약 2~3일 정도 내에 도착하더라고요. 중요한 것은 점포 도착 후 3일 내 미수령 시 반송됐기 때문에 빠르게 찾아가야 합니다.

GS25 반값택배 조회

GS25 홈페이지에서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시면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하는 것보다 좋은 점은 GS25 홈페이지 배송 현황은 30분 단위로 갱신되기 때문에 가장 최신의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입력창에 자신의 운송장 번호를 넣으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GS25 반값택배 조회 방법

GS25 반값택배 수령 방법

반값택배 수령은 카카오톡을 통해서 온 링크를 열어 자신의 전화번호 중간 자리를 입력하면 QR코드가 나오게 됩니다. 이 QR코드를 편의점 근무자에게 보여주면 해당 택배 물품을 간단하게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GS25 반값택배 수령 방법

반값 택배 수령 시간은 편의점이 열려있다면 24시간 언제나 상관없지만, 3일 내에 찾아가지 않는다면 다시 반송된다는 점을 주의해야 합니다.

결론

제가 생각하는 반값택배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운임이 저렴하다
택배비 4,000원 시대에서 1,800원이면.. 너무 좋죠… 중고거래할 때 가장 편리합니다.

2. 생각보다 빨리 온다​
접수부터 수령까지 4일이면 나쁘지 않죠?

3. 주말에도 움직이고 접수가 가능하다.
보통 택배는 평일에만 접수를 할 수 있는데 반값 택배는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접수를 할 수 있다는 점!

4. 준등기보다 분실 위험이 없는 것 같다.
이건 택배가 움직일 때 말고 도착했을 때! 준등기는 우편함 도착이기 때문에 간혹.. 어떤 도둑놈이 훔쳐 가면 끝이거든요. 집 앞에 놓는 것이 아니라 본인인증을 해야 하고 편의점에서 보관을 해주니 상대적으로 분실 위험이 덜한 느낌!

단 우체국 일반 택배보단 느리기 때문에 급한 분들은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는 것이 좋겠네요!


오늘은 GS25 반값 택배 조회 및 수령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편의점으로 물건을 찾으러 가는 것은 처음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 어색한 일일 수 있겠는데요, 그러나 편의점 아르바이트생들은 물건을 빨리 찾아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4일 내에 수령하지 않을 시 반송이 되므로 빠르게 찾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반값 택배 외에도 방문 택배, 우체국 택배 등 다양한 종류가 많은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블로그 내의 글을 추가적으로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j택배 배송조회 상세 실시간 확인 방법

우체국 방문 택배 가격 및 수거방법 5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