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J 특징 2탄 총정리!(+강점 약점 연애 직업 직장)

오늘은 ENTJ 특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시간의 ENTJ 특징 1탄을 읽지 않으신분들은 해당 글을 먼저 읽고 와주세요. 오늘은 ENTJ 특징 2탄을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내용은 영어가 원문이기 때문에 번역이 매끄럽지 않으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래에서 ENTJ 특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NTJ 특징

ENTJ 특징

통솔자(ENTJ)는 타고난 지도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카리스마와 자신감을 지니고 있으며 자신의 권한을 이용해 사람들이 공통된 목표를 위해 함께 노력하도록 이끕니다. 또한 이들은 냉철한 이성을 지닌 것으로 유명하며,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성취하기 위해 열정과 결단력과 날카로운 지적 능력을 활용합니다. 이들은 전체 인구의 3%에 불과하지만 다른 많은 성격을 압도하는 존재감을 뽐내며, 많은 비즈니스와 단체를 이끄는 역할을 할 때가 많습니다.

MBTI 검사는 최근 리뉴얼되어 자신의 MBTI가 다르게 나올 수 있으니 아래에서 MBTI 테스트를 다시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무료 MBTI 검사 바로가기

1. 목표 달성을 위한 노력

ENTJ는 도전을 즐기는 성격으로 충분한 시간과 자원이 주어진다면 어떠한 목표도 달성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들은 훌륭한 사업가가 될 가능성이 높으며, 전략적 사고 능력과 장기적 목표에 집중하고 결단력 있게 계획을 실행하는 능력은 위대한 비즈니스 리더가 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들은 강력한 의지로 다른 사람이 포기하는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고 목표를 추구하며, 외향적(E) 성향은 다른 사람이 목표를 이루는 과정에 협력하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NTJ는 거침없는 태도로 협상에서 우위를 점하곤 합니다. 그렇다고 이들이 냉혈한이거나 악한 의도를 지니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도전과 지적 대결을 즐기고 재치 있는 논쟁을 즐거워하며, 상대방이 자신의 상대가 되지 않는다고 판단되면 상대방을 거침없이 압도하곤 합니다.

ENTJ는 ‘내가 감정에 무관심하다고? 일이 효율적으로 진행되는 한 그런 건 별로 신경쓸 필요가 없지’라고 생각하곤 하는 성격입니다.

ENTJ는 자신과 동일하거나 우월한 지적 능력을 갖추고, 깔끔하고 정확하게 일을 처리할 수 있는 사람을 존경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의 재능을 파악하는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이러한 능력은 능력 있는 사람들로 팀을 구성하고 자신의 자만심과 우월감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의 실패를 노골적으로 지적하는 성향이 있어 다른 사람과 갈등을 겪을 때도 있습니다.

2. 감정 표현의 필요성

모든 분석가형 성격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익숙하지 않으며, 특히 ENTJ는 많은 사람에게 감정적으로 무관심한 사람이라는 인상을 주곤 합니다. 그리고 직장에서는 비효율적이거나 무능력하거나 게으르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거침없는 모습을 보일 때가 있습니다. 이들은 감정을 드러내는 것은 약점을 드러내는 것과 같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생각은 친밀한 관계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으며, 직장에서는 목표를 달성하는 일뿐만 아니라 팀원의 인정과 피드백도 중요하다는 사실을 인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ENTJ는 에너지가 넘치며 위대한 사람이라는 분위기를 풍기곤 합니다. 그러나 자신의 위상은 자신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 덕분이기도 하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하며, 자신을 돕는 사람들의 기여를 인정하고 남의 욕구와 감정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다른 사람의 감정을 고려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겠지만, 일단 공감 능력을 확보한다면 자신의 강점을 활용해 의미 있고 만족스러운 인간관계를 구축하는 동시에 값진 성공을 쟁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ENTJ 성격

ENTJ 강점

1. 효율적

지휘관은 비효율을 그 자체로 문제가 아니라 모든 미래 목표에서 시간과 에너지를 빼앗아가는 것, 즉 비합리성과 게으름으로 구성된 정교한 방해 행위로 보고 있습니다. 지휘관 성격 유형을 가진 사람들은 어디를 가든지 그러한 행동을 근절할 것입니다.

2. 에너지 넘치는

지휘관은 이 과정에 부담을 느끼기보다는 이를 통해 에너지를 얻고 계획과 목표를 실행하면서 팀을 이끄는 것을 진정으로 즐깁니다.

3. 자신감

지휘관은 자기 회의감에 시달렸을 때 이 일을 할 수 없었습니다. 자신의 능력을 신뢰하고, 자신의 의견을 알리고, 리더로서의 능력을 믿습니다.

4. 굳건한 의지

어려운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습니다. 지휘관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결승선을 향해 달리는 과정에서 각 장애물에 맞서는 것만큼 만족스러운 일은 없습니다.

5. 전략적 사상가

지휘관은 순간의 위기 관리와 더 큰 계획의 도전과 단계 탐색의 차이점을 예시하고 문제의 모든 각도를 검토하고 일시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것뿐만 아니라 전체 프로젝트를 앞으로 나아가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6. 카리스마와 영감

이러한 자질이 결합되어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활력을 줄 수 있는 개인을 만들고 사람들이 실제로 지도자가 되고 싶어하며, 이는 차례로 지휘관이 혼자서는 결코 완료할 수 없는 야심찬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NTJ 팩트체크

ENTJ 특징 6가지 정리 | ENTJ 성격, 직업, 연애, 궁합, 팩폭, 연예인

ENTJ 약점

1. 완고하고 지배적임

때때로 이 모든 자신감과 의지가 너무 지나칠 수 있습니다. 지휘관은 모든 논쟁에서 이기려고 노력하고 자신의 비전을 혼자 힘으로 밀어붙일 수 있습니다.

2. 편협함

“나의 길 아니면 고속도로” ENTJ 성격 유형을 가진 사람들은 그들의 주요 목표를 방해하는 아이디어를 지지하지 않는 것으로 악명이 높으며, 감정적 고려에 기반한 아이디어는 더욱 그렇습니다. 지휘관들은 주변 사람들에게 그 사실을 알리는데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3. 참을성 없는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생각할 시간이 더 필요하고, 빠르게 생각하는 ENTJ에게는 참을 수 없는 지연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관조를 어리석음이나 서두르지 않는 무관심으로 잘못 해석할 수 있으며, 이는 지도자가 저지르는 끔찍한 실수입니다.

4. 오만함

ENTJ의 성격은 빠른 생각과 확고한 신념, 자신의 자질을 존중하고 일치하지 않는 사람을 무시합니다. 이 관계는 아마도 스스로 소심하지 않은 대부분의 다른 성격 유형에게 도전이 될 것입니다.

5. 부적절한 감정 처리

합리주의가 우세하다는 가정과 함께 이 모든 요란함은 ENTJ을 자신의 감정 표현에서 멀어지게 하고 때로는 완전히 다른 사람을 경멸하게 만듭니다. 이 성격 유형을 가진 사람들은 종종 다른 사람의 감정을 짓밟고, 특히 감정적으로 격렬한 상황에서 의도치 않게 파트너와 친구에게 상처를 줍니다.

6. 냉정하고 무자비한

효율성에 대한 집착과 합리주의의 장점에 대한 확고한 믿음, 특히 전문적으로 지휘관은 목표를 추구하는 데 매우 둔감하고 개인적인 상황, 민감성 및 선호도를 비합리적이고 부적절하다고 무시합니다.

INTJ 특징 6가지 정리 | INTJ 성격, 직업, 연애, 궁합, 팩폭, 연예인

무료 MBTI 검사 사이트 링크 바로가기

MBTI 정식검사 무료 사이트 모음 | 16Personalities

ENTJ 연애 스타일

ENTJ 연애스타일

다른 삶의 영역에서와 마찬가지로 지휘관은 데이트와 관계에 대한 일련의 목표와 이를 달성하기 위한 계획으로 접근하고 인상적인 에너지와 열정으로 진행합니다. 지휘관 성격 유형을 가진 사람들은 승리하기 위해 시작하며, 일이 얼마나 순조롭게 진행되는지에 대한 개인적인 책임을 지고 상호 보람 있는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일하면서 관계에서 기꺼이 주도적인 역할을 처음부터 맡을 것입니다. 낭만적 인 관계는 심각한 비즈니스이며 ENTJ은 장기간에 걸쳐 있습니다.

이러한 개인적인 책임감은 ENTJ이 관계에 많은 에너지를 쏟는다는 것을 의미하며, 특히 데이트 단계에서 흥미를 유지하기 위해 항상 새로운 의제를 의제에 둠으로써 창의성을 보여줍니다. 동시에 커맨더 성격은 장기적으로 눈을 떼지 않고 관계가 막다른 골목으로 향하고 있다고 판단되면 손실을 줄이고 파트너에게 갑작스러운 종말로 보이는 방향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그들이 받은 관심.

ENTJ의 연인 관계

ENTJ 짤

개인적인 관계에서 이따금 무자비한 태도를 취하는 것이 ENTJ의 주요 약점이며, 조심하지 않으면 상당한 평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감정과 감정을 감지하는 것은 ENTJ에게 결코 편안한 기술이 아니지만 파트너와 자신의 건강한 감정 표현을 위해 의식적으로 개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파트너를 지배하고 지배할 위험이 있으며 이러한 둔감함은 특히 초기에 관계를 쉽게 깨뜨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데이트 단계에서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미래가 실행 가능한 것으로 간주됨에 따라 Commander 성격 유형을 가진 사람들은 창의성과 에너지로 계속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그들의 진정한 자신감은 커맨더의 성생활을 한마디로 역동적으로 만들고, 상상력이 풍부한 열정으로 애정을 표현하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지휘관은 이러한 혁신을 미리 계획하고 성생활에 대한 일부 구조와 예측 가능성을 제공하여 덜 조직적인 성격 유형에게 진정한 자발성을 남겨두는 경향이 있습니다.

지휘관은 극도로 성장 지향적이며 논리적이고 항상 지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한 비판을 듣고 행동하며 자신을 개선할 수 있는 모든 기회를 포착합니다. 동시에 ENTJ은 파트너에게 이것을 기대하고 다른 사람들이 항상 이러한 태도를 공유하지 않는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ENTJ 성격에 더욱 놀라운 것은 이러한 긴장된 상황을 피하기 위한 다른 사람들의 적극적인 노력입니다.

MBTI 소개팅 테스트 게임 링크

무료 MBTI 검사 사이트 링크 바로가기

특히 지휘관은 그들의 접근 방식이 다면적인 대안 스펙트럼의 한 각도에 불과하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ENTJ은 비판을 가장 효율적인 경로로 간주할 수 있지만(그리고 종종 옳습니다), ENTJ 자신이 너무 자주 피하는 자기 개선 영역인 정서적 지원과 성장에 파트너가 더 관심을 가질 수 있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균형이 중요합니다. 지휘관은 파트너가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이든 정직한 비판이나 꾸준한 정서적 지원 및 칭찬을 통해 파트너를 만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다른 분석가 유형과 마찬가지로 ENTJ의 가장 좋은 매치는 다른 직관(N) 유형과 함께 관계에서 더 많은 균형을 만들기 위해 하나 또는 두 개의 반대 특성이 있습니다. 성숙한 ENTJ은 파트너의 요구를 인식하고 이에 적응할 수 있으며 가장 합리적인 개인에게도 충족되어야 하는 정서적 요구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감정을 무시하는 동일한 논리는 화해하는 태도가 작업을 완료하는 가장 좋은 도구가 될 수 있음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책임감이 강하고 헌신적이기 때문에 ENTJ 유형의 사람들은 이러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결과적으로 오래 지속되고 만족스러운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ENTJ 친구 우정

ENTJ 특징 우정

삶의 대부분의 측면에서와 마찬가지로, ENTJ은 우정에서 개인적 성장과 영감을 구하며 이를 달성하는 방법에 대한 계획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공유된 일상과 같은 것을 기반으로 하는 상황의 우정은 ENTJ이 선호하는 방법이 아닙니다. 오히려 그들은 친구를 추구하고, 깊고 의미 있는 토론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배움과 발전을 즐기는 만큼 개인을 찾습니다. ENTJ의 친구가 되는 것은 항상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들은 이러한 관계에서 많은 것을 요구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우정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그것이 정체되어 있다고 느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ENTJ의 우정은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하며, 그들이 즐겁게 생각하는 대부분은 생각을 제시하고 모든 각도의 공격으로부터 방어하는 재편성입니다. 지휘관 성격 유형을 가진 사람들은 매우 똑똑하고 매우 비판적이며 방어적인 태도를 취하면 물러서지 않습니다. 사실, 그들의 존경을 받는 이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커맨더처럼 덩치가 크고 사나운 성격에 맞서기가 쉽지 않으며, 자신이 진정으로 즐기기 시작했을 때 다른 사람들이 자신이 가하는 힘에 짓눌리는 것을 너무 자주 발견합니다.

가장 완고한 합리주의자만이 감정적 지원이 필요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필요를 이해하지 못하는 강력하게 표현된 ENTJ 성격에 대해 자신의 입장을 견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민감성 부족이 ENTJ의 가장 큰 약점입니다. 친구에게 도전하고, 결론에 의문을 제기하고, 감정적 논쟁을 부적절하다고 무시하는 경향은 감정 지향적인 친구가 대처하기 특히 어렵습니다. 논리와 이성이 뒷받침하는 지점이거나 오류가 있는 지점입니다.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고 자신을 개선할 수 있는 영역이 있다면 감정적 민감성의 영역이라는 것을 인식합니다. 개인 성장의 모든 측면을 위선으로 무시하는 것입니다. 외교관 유형 그룹의 사람들과의 우정은 ENTJ에게 특히 보람이 될 수 있습니다. 공유된 직관적(N) 특성은 그들의 자유로운 논리와 협력과 화해가 종종 그 논리보다 더 많은 것을 달성할 수 있다는 인식 사이의 틈을 메울 수 있는 즉각적인 연결을 촉진하기 때문입니다. 이제까지 혼자 수 있습니다.

그러나 ENTJ의 친구 대부분은 분석가 범주에 속할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은 모두 논리적이고 광범위한 아이디어와 비판적 토론에 대한 동일한 열정을 공유하기 때문입니다. ENTJ의 브레인스토밍 및 이론화 능력에 필적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정직하고 헌신적인 친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럴 수 없거나 하지 않으려는 사람은 그러한 토론의 요점에 대해 자주 의문을 제기하는 더 많은 실제 유형과 마찬가지로 무시당한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아마도 모든 사람에게 가장 좋은 상황일 것입니다.

ENTJ 육아

부모로서 대부분의 ENTJ은 자녀의 필요와 감정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자신의 강인하고 지나치게 논리적인 삶의 접근 방식을 조정해야 합니다. 이것은 결코 ENTJ 성격 유형을 가진 사람들이 나쁜 부모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더 민감하고 진정으로 이성적인 분석을 수행할 수 없는 자녀와의 관계가 훨씬 더 감정적인 재치와 개인적인 필요를 요구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주는 것에 익숙한 것보다 더 많은 자유를.

그러나 지휘관은 항상 도전을 준비하고 있으며 부모로서의 역할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개인적인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더 높은 표준에 자신을 붙들고 있는 커맨더 성격은 자녀의 성공을 그러한 개인 표준의 반영으로 보고, 자녀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똑똑하고 독립적인 사람으로 성장하는 것을 보는 것 이상을 원하지 않습니다. 지휘관에게 특정한 도덕적 가치를 확립하는 것은 지성과 자주적이고 합리적인 사고를 함양하는 것보다 덜 중요합니다.

ENTJ 부모 스타일

1. 정서적 관용 구축

지휘관은 의견의 차이를 환영하며 이는 자녀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역할과 책임에 대해 합리적이고 신중하게 논의하는 동안 기쁘게 생각하지만, 결국 지휘관은 자신의 권위가 존중되기를 기대합니다. 의견 불일치는 확립된 책임을 회피하는 데 대한 변명이 될 수 없으며, ENTJ 부모는 이 구조를 유지하는 데 있어 완전히 타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엄격함은 가정에서 엄청난 긴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유연성은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논쟁이 감정적 호소로 발전할 때 ENTJ 부모는 정서적 관용에 대한 지속적인 약점으로 인해 성장하는 어린이, 특히 청소년을 다루는 것이 가장 중요한 도전이 되기 때문에 실제 문제에 부딪힐 때입니다. 다른 관계에서와 마찬가지로 Commander 부모는 이 기술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종종 어린 아이들은 자신의 필요를 합리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단어가 없고 청소년은 완전히 자연스러운 상태인 인내심을 갖지 못합니다.

지휘관은 감정 표현에 귀를 기울이는 법을 배우고 친절하게 대응함으로써 자녀와의 감정적 갈등을 최소화하고 반항적인 십대 시절을 부드럽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신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2. 독립성 육성

지휘관 부모는 필요한 독립심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일부는 자신의 일정과 활동을 제어하고 자신의 진로를 계획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지휘관 성격의 사람들은 자녀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지만, 자녀가 성장하고 성숙함에 따라 심호흡을 하고 구조를 느슨하게 하는 것이 강제 과외보다 유능하고 지적인 성인을 키우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더 도움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할 수 있었다.

ENTJ 직업

ENTJ의 대담함과 추진력이 진정으로 최고인 것은 경력의 세계입니다. 어떤 다른 성격 유형도 조직이나 팀의 존경받는 리더로 ENTJ보다 더 적합하지 않으며, 다른 성격 유형도 이를 그다지 즐기지 않습니다. 비전, 지능, 장애물이 있더라도 아이디어를 끝까지 밀어붙이는 결의가 결합된 ENTJ은 무시할 수 없는 힘입니다.

비즈니스 세계에서 지휘관(특히 독단적인 지휘관)이 개인 관계에서 너무 자주 잘못 취급하는 때로는 지나치게 높은 수준의 자신감이 사람들을 추적하고 일을 완수하는 훌륭한 권위자로 변모합니다. 당연히 지휘관 성격 유형을 가진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직업은 이러한 자질을 최대한 활용하며, 많은 사람들은 임원 직책과 기업가 정신을 이상적인 업무 라인으로 설명합니다.

ENTJ에게 실패는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그들은 미래의 비전을 구상하고, 그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무자비한 정확성으로 각 단계를 실행합니다.

구조와 질서가 핵심이며, 누군가가 엉성하거나 무능, 게으름 또는 비효율로 일을 보류하면 지휘관은 주저하지 않고 강경하게 내려옵니다. 지휘관의 성격은 단일한 비전으로 목표를 추구하며, 무엇보다 효과적이도록 설계된 자신과 타인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지휘관을 훌륭한 기업 전략가로 만들고 그들의 객관성과 명료한 사고로 인해 존경받는 변호사와 판사로 만듭니다.

아무도 지휘관의 생각을 이해할 수 없다면 이 중 아무 것도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며, 특히 직접 대면하여 명확하고 간결한 의사 소통자가 되어 업무가 너무 멀리 벗어나지 않는 한 비즈니스 관리를 편안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로. ENTJ도 지식에 대한 갈증이 있으며, 기본 메커니즘을 파악한 후에는 원칙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이를 리더십과 결합하면 지휘관은 노력하지만 효과적인 대학 교수가 됩니다.

유일한 문제는 ENTJ의 기술이 인정되기까지 시간이 걸리고, 하급 직원으로 정체되면 벽에서 튀어 나와 깊은 불행을 겪게된다는 것입니다. 지휘관 성격 유형을 가진 사람들은 리더십과 책임, 성장과 기회를 갈망하고, 일을 완수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관리하는 것을 진정으로 즐깁니다. 지휘관은 투덜거리거나 일상적인 관리자가 아니라 선견지명과 리더입니다. 그것을 인정받는 것이 항상 쉬운 일은 아니지만 지휘관은 아마도 그 임무를 수행할 것입니다.

ENTJ 직장 습관

ENTJ 성격 유형을 가진 사람들에게 직장은 자연 서식지가 아닙니다. 지휘관의 효율성과 명확한 의사 소통을 높이 평가하고 리더십을 높이 평가하며 단순히 일을 처리하는 능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즉, 어떤 상황은 다른 상황보다 ENTJ에게 더 적합합니다. 이러한 자질은 모두 관리 또는 집행 역할을 가리키므로 상대적으로 무력한 위치는 매우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지휘관 성격 유형은 강경한 성격을 띠며, 자신의 의견을 주장하고 주도권을 잡고 다른 사람들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업적을 달성하는 등 자신이 가장 잘하는 일을 함으로써 거의 모든 계층적 관계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ENTJ 부하

예하 직위는 지휘관에게 어려운 일이며 지휘관의 만족과 참여를 보장하기 위해서는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높은 성취를 이룩한 지휘관 부하들은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새로운 도전과 책임을 찾기 위해 출발했으며 약간의 노력으로 불가능한 것은 없다는 것을 증명하고자 합니다. 상황이 조금 느려지면 ENTJ 성격이 정신이 없는 시간에 빠져들 수 있지만 주변의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고 느낄 때 잘 조직되고 우선 순위가 잘 지정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지휘관은 매우 높은 기준을 고수하지만 이러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대부분은 주변 환경의 피드백, 즉 관리자의 비판입니다. 무엇이 옳고 무엇이 더 잘할 수 있는지에 대한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진술은 지휘관에게 도움이 되며, 그러한 비판에 분개하기는커녕 감사합니다. 성장의 기회는 ENTJ 성격 유형을 가진 사람들을 계속 참여하고 생산적으로 유지하도록 하며, 관리자가 이것을 주요 책임으로 인식하는 한, 그것은 유익하고 만족스러운 관계가 될 것입니다.

ENTJ 동료

동료들 사이에서 지휘관은 사교적이며 빈번한 브레인스토밍 세션에서 아이디어와 비판을 공유하는 것을 즐깁니다. 타고난 리더인 ENTJ은 자신의 객관성과 카리스마를 고려하여 이러한 역할에 대한 완벽한 자질을 고려하여 대표 및 프로젝트 리더의 위치에 자신을 주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지휘관의 성격은 평등한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을 즐기지만 사람들은 자신이 평등하다는 것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ENTJ 직장 습관

지휘관은 의지가 강하고 심지어 지배적이며,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지도하는 것을 즐긴다. 이러한 역할이 뒤바뀔 때 지휘관의 멘토는 학생들이 매우 합리적이고 확고한 자신감을 존중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손을 잡거나 감정적으로 호소하거나 흔들리는 우유부단한 우유부단함은 그때그때 다리를 불태울 수 있습니다. 파트너십에서 가장 좋은 것은 가장 효과적인 것이며 시간 낭비 설탕 코팅 현실은 시간 낭비입니다.

ENTJ 관리자

지휘관 관리자는 자신감 있고 카리스마 넘치는 의사 소통자이며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작업을 완료하고 최고 수준의 품질을 유지하는 하나의 비전만 전달합니다. 다른 모든 것은 그 목적에 종속되지만, 지휘관이 그것을 달성하는 수단은 다른 사람들이 이 목적을 자신의 것으로 채택하도록 합니다. 지휘관은 타고난 리더이며 전략을 수립하고 팀의 각 구성원의 강점을 식별하고 이러한 능력을 계획에 통합하여 각 개인이 독특하고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도록 하는 능력은 그들을 유능한 동기로 만듭니다.

그러나 이러한 노력이 같은 생각을 가진 ENTJ의 부하들 사이에서 사기와 만족도를 높이는 동안, 그들은 여전히 ​​시의적절하고 탁월한 작업이라는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ENTJ 관리자가 비효율적인 것으로 보거나 자신이 게으르거나 조잡한 일을 하는 것으로 보이는 사람들은 자신이 감명을 받지 못한다는 사실을 확신할 수 없을 것입니다. 회복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준수하는 것이며, 유일한 대안은 다른 곳에서 감동을 줄 새 관리자를 찾는 것입니다.

결론

강력한 지성과 전략적 사고로 무장한 지휘관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무적처럼 보이는 장애물을 극복하거나 극복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종종 구속되지 않는 합리주의와 같은 많은 단점이 많은 오해를 낳습니다. 그 오해는 여기서 끝입니다. 지금까지 읽은 내용은 소개에 불과합니다. ENTJ 성격 유형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알려드릴 것입니다.

결과를 읽다가 어느 시점에서 전환점에 도달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상표 ENTJ 회의론에서 “허 …”에서 “잠깐, 뭐?”로 바뀌 었습니다. 가장 가까운 사람들에게도 이해받는 것이 익숙하지 않아서 조금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일부를 받아들이고 어쩌면 자랑스러워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단절을 수용하는 것은 ENTJ의 요구 사항이 아닙니다. 그것은 오용된 방어 메커니즘으로, 당신을 외롭고 비효율적인 길로 인도합니다.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 대한 통찰력을 얻는 것은 훨씬 더 보람 있는 일입니다.

오늘은 ENTJ 특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내가 몰랐던 정보가 정말 많았는데요, 위의 다른 MBTI 정보도 많으니 한번씩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MBTI 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