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g 뷰어 무료 다운로드 | 오토캐드 뷰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dwg 뷰어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wg 뷰어는 오토캐드 뷰어라고도 말하는데요, 뷰어는 오토캐드와 다르게 파일을 열어볼 수만 있을 뿐, 새로운 작업을 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아래에서 dwg 뷰어를 다운로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wg 뷰어 기능

dwg 뷰어

dwg 파일 형식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설계 데이터 형식 중 하나로, 거의 모든 설계 환경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dwg 파일은 사용자가 CAD 도면에 입력하는 모든 정보를 포함합니다. 이 데이터에는 설계, 형상 데이터, 지도 및 사진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dwg 뷰어를 설치하면 추가적인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도 간소화된 인터페이스에서 익숙한 AutoCAD 제도 도구를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dwg 파일에 액세스하고, 작성하고,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AutoCAD 사용자들과 신속하게 설계 협업을 진행할 수 있으므로 팀원들이 함께 CAD 도면을 검토 및 편집할 수 있습니다.

오토캐드 무료다운 바로가기

아래에서 dwg 뷰어를 다운로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dwg 뷰어 다운로드 방법

dwg뷰어는 pc에서 작동하며 모바일에서는 작동이 어렵습니다. 해당 뷰어를 다운로드하면 dwg 파일은 모두 열어보실 수 있습니다. dwg 뷰어는 웹버전과 윈도우버전 두가지가 있습니다. 우리는 로그인이 필요없는 윈도우 버전으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총 시간: 10분

1. 오토데스크 홈페이지에 접속해줍니다.

2. 메뉴 접속

dwg 뷰어 다운로드 2

상단의 메뉴에서 [제품] – [파일뷰어 다운로드]에 접속해줍니다.

3. 다운로드

dwg 뷰어 다운로드 4

Windows 뷰어를 선택하고 지금 다운로드를 눌러줍니다.

4. 설치 진행

dwg 뷰어 다운로드 5

이후 설치파일을 실행시켜 설치를 진행해줍니다.

5. 설치 폴더 지정

dwg 뷰어 다운로드 6

약관 동의 및 설치 폴더를 지정해줍니다.

6. 설치 완료

dwg 뷰어 다운로드 7

dwg 뷰어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7. 파일 실행

dwg 뷰어 다운로드 8

이제 dwg파일을 열면 정상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토캐드 무료다운로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해당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dwg 뷰어 자주 묻는 질문.

Q. 2D 및 3D 파일을 무료로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Autodesk 뷰어를 사용하면 설계 뷰를 쉽게 공유하고 원격으로 공동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Autodesk 뷰어는 DWG, STEP, DWF, RVT 및 SolidWorks를 포함하여 대부분의 2D 및 3D 파일을 지원합니다.

Q. DXF, DWG 및 DWF 파일을 무료로 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Autodesk에서는 오프라인이나 모바일로 또는 웹 브라우저에서 직접 CAD 파일(DXF, DWG, DWT, DXB, DXB, DGN, DWF)을 볼 수 있도록 여러 프리웨어 제품을 제공합니다.

Q. AutoCAD 없이 DWG 파일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AutoCAD 웹 앱 (영문) 및 AutoCAD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AutoCAD를 온라인으로 사용하고 웹 브라우저에서 CAD 도면 및 DWG 파일을 편집, 작성 및 확인할 수 있습니다. Autodesk 뷰어는 DWG를 포함하여 많은 파일 형식을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뷰어입니다.

Q. AutoCAD 모바일 앱과 AutoCAD 웹 앱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A. 두 앱에서 모두 2D CAD 도면을 보고, 편집하고, 공유하고, 작성할 수 있습니다. AutoCAD 웹 앱은 모든 컴퓨터의 웹 브라우저에서 온라인으로 완벽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AutoCAD 모바일 앱은 AutoCAD 및 AutoCAD LT에 포함되어 있으며 iPhone 및 Android 장치에서 유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Q. DWG TrueView는 어떤 용도로 사용됩니까?

A. DWG TrueView를 사용하면 AutoCAD, DWG 및 DXF 파일을 열고, 보고, 플롯할 수 있습니다. 인쇄, PDF 작성 및 AutoCAD 형식 간 변환에 사용하십시오.

Q. 파일 보기 액세스 권한만 필요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파일 보기 액세스 권한만 필요한 이해 관계자의 경우 서브스크립션 없이 무료 뷰어를 제공합니다. 명명된 사용자로 전환하는 경우 제공되는 보상 판매 프로모션 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DWG 뷰어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블로그 내에 오토캐드 다운로드 방법도 설명해두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씩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좋은하루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