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5분안에 간단하게 하는 방법

지하철을 타면 주변 사람들이 당근마켓을 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간편한 앱이지만 아무래도 불편한 점도 몇가지 존재하는데요

오늘은 당근마켓 pc버전 검색하고 오신 분들을 위해서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일하는 도중 당근마켓을 컴퓨터로 답장하고 싶으셨던 분들, 물건을 좀 더 크게 보시고 싶으셨던 분들 모두 주목!

당근마켓 pc버전

당근마켓을 pc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NOX플레이어를 설치해야 합니다.

아래를 따라하시면 쉬우니 차근차근 따라와주시면 됩니다.

1.NOX플레이어를 NOX홈페이지(https://kr.bignox.com/)에서 다운로드 합니다.

녹스플레이어

NOX플레이어나 블루스택과 같은 프로그램은 모바일 환경을 PC에서 구현할 수 있게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따라서 꽤 고사양이 요구되어 구형 노트북이나 데스크톱에서는 실행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설치가 끝났으면 녹스 플레이어를 실행한 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당근마켓’을 검색해서 설치합니다.

당근마켓 pc버전 다운

이 때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이용하려면 자신의 구글 계정이 필요합니다.

3. 설치 후 ‘내 동네 설정하고 시작하기’를 클릭하신 뒤 자신의 기존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모바일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근마켓 로그인

4. 자신의 아이디를 모르시겠다면,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이용하시다보면 당근마켓 pc버전 동네인증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자신의 위치가 A인데 가까운 B에서 거래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당근마켓 위치조작 및 당근마켓 pc 동네인증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포스팅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 당근마켓 PC버전 뚫기

저는 당근마켓 부산에서 사용하는데, 하루에도 정말 많은 물건들이 올라오는 것 같습니다.

서울에 사시는 분들은 진짜 많은 물건들이 올라오겠네요.

우스갯소리로 강남과 청담동 같은 곳에서도 당근마켓을 이용한다고 합니다. 올라오는 물건들은 기본 몇 백만원의 중고 명품이라고 하네요.

반대로 사람이 적은 도시에서는 당근마켓 동네인증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당근마켓 전국 검색돠는 그날까지 빠르게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방법과 함께 당근마켓 pc버전 타지역 동네인증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됐다면 댓글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