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오늘은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및 동네인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당근마켓은 번개장터, 중고나라에 이어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중고거래 플랫폼입니다. 최근 유튜브, 공중파 방송의 광고를 통해서 중고거래계의 레전드로 더욱 널리 알려졌는데요, 특징으로는 자신의 주변 지역 사람들이랑만 거래를 할 수 있어서 차량으로 10~20분 거리 내의 동네의 상품만 보여주기 때문에 물건을 고르기 쉽고, 택배로 인한 사기거래를 방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당근마켓 PC버전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당근마켓 홈페이지(www.daangn.com)에 접속합니다.

2. 우측 상단의 ‘당근채팅’을 클릭해주세요. 아직 베타버전입니다.

당근마켓 PC버전

3. 당근채팅을 이용하기 위해 QR코드 인증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어플이나 카메라 어플을 사용하여 화면의 QR코드를 인식시키면 됩니다.

당근마켓 PC버전 QR코드

QR코드 스캔하는 방법 <<

중요한 점은 30초안에 인증을 마쳐야하며 시간 초과시 ‘유효하지 않은 인증’이라는 표시와 함께 다시 QR코드 스캔을 하셔야 합니다.

4. 정상적으로 연결됐다는 메시지와 함께 PC채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당근마켓 PC버전 채팅

이 방법을 사용하면 회사 내에서나, 많은 채팅이 요구되는 경우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PC 당근마켓에서는 물건 검색은 가능하지만 채팅으로 연락하기가 안되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제 해결이되었나 봅니다.

당근마켓 PC버전 동네인증

당근마켓 PC 동네인증은 다소 편법으로 진행해야합니다. 혹시라도 거래를 위해서 동네인증 뚫기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당근마켓 위치 조작’에 관한 두가지 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저 역시 부산에 살고 있는데 서울의 사람들과 택배 거래를 할 때 위의 방법으로 진행합니다. 아무래도 가까운 지역의 상품만 보인다는 장점도 있지만, 좋은 물건을 찾기 위해 발품을 팔 때는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