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휴대폰이 잘 안되거나 전자제품이 동작하지 않을 때 삼성서비스센터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 예약 방법을 알아볼텐데요, 오늘의 글만 읽으면 전국에 있는 삼성서비스센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삼성서비스센터 예약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 영업 시간 : 월 ~ 금 (평일) : 09:00 ~ 19:00
- 혼잡 시간 : 월~금요일 10시 ~ 13시
- 토요일 : 09:00 ~ 13:00 (일요일 · 공휴일 : 휴무)
- 혼잡 시간대 : 토요일 10시 ~ 13시
* 일부 센터 제외(삼성강남, 울릉도 – 센터 상세 정보를 통해 자세한 운영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서비스센터 전국 지점

삼성 서비스센터 전국 지점 찾기에서는 혼잡도를 알려주어 매우 편리합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지역 선택 또는 시/구/동/리/도로명 등으로 검색하여 센터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서비스센터 예약 방법
삼성서비스 센터 예약시 방문 고객이 많은 토요일, 월요일, 휴일 다음날은 서비스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화 ~ 금요일에 방문하시면 좀 더 원활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성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삼성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문의사항이 있다면 아래에 연락을 해주세요
080-022-3000
1588-3366
1. 삼성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접속 후 오른쪽 막대기 세개[삼선 ≡]를 눌러줍니다.

2. 서비스 예약을 누른 뒤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을 진행해줍니다.

3. 출장서비스 예약을 선택해 준 뒤 모델명을 검색해주세요.

4. 이후 증상과 출장접수 버튼을 눌러줍니다.

5. 상담이 끝나면 출장서비스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날짜를 선택해주세요

6. 예약 신청을 마치면 출장서비스 예약이 완료되게 됩니다.

7. 알림톡을 통해 자신의 예약내역을 확인하고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예약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혼잡도에 따라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 예약 혹은 인터넷 예약을 통해 출장 수리를 부탁해보시길 바랍니다. 삼성 전자 정말 간편하게 수리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