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집에서 바퀴벌레를 처음 마주하게됐을 때 그 등골의 서늘한 감각은 잊혀지지가 않습니다. 저와 남편 둘다 벌레를 무서워하기에.. 바로 벌레 퇴치업체를 검색하게 됐는데요, 아무래도 세스코가 가장 확실하다고 생각했을 겁니다.
제가 왜 세스코를 선택하게 됐는지부터, 세스코 작업 후 8개월이 지난 지금 어떻게 됐는지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고자 합니다.
아래에서 세스코 가정집 후기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Step 1.사건의 발달 – 바퀴벌레와 마주치다
저는 구축 오래된 아파트에 사는데요, 리모델링은 완료했으나 하수구에서 올라오는 바퀴는 어쩔 수가 없더라구요..
물론 사는 1년 동안은 안 나왔는데 갑자기 이렇게 두둥..
여러분들은 작게 보시라고 이렇게 보여드립니다 ㅠㅠ (사진있음, 약혐오주의)
.
.
.
.
.
정말 미치게 큽니다..
그래서 당근마켓에 부랴부랴 검색해서 다른 분이 잡아주셨어요.. 왕복 택시비해서 총 3만원 정도 드렸는데 내 생명의 은인에게 3만원 절대 아깝지 않아..
근데 이제 또 나오면 안되니까 방역업체를 여러군데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보통 바퀴벌레나 개미 퇴치 등 알아보는 사람이 세스코 혹은 동네 방역업체를 알아보더라구요!
Step 2. 방역업체를 찾다
저는 동네방역업체에도 전화해봤고, 세스코에도 전화 해봤어요
동네 방역 업체는 무엇보다 빠르게 방문 약속을 잡을 수 있고 비용이 세스코에 비해 반 정도 저렴하지만, 믿음직 스럽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세스코로 결정! 만약 세스코 가정집 비용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 참고해주세요
참고로 내 집 평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세스코 무료진단’을 신청해보시는게 좋아요.
바퀴벌레를 한번 봤다고 내 집에 사는게 아닐 수 있잖아요? 밖에서 들어온 바퀴일수도 있고.. 근데 그 바퀴가 또 내집에 알을 낳았을리가 만무하고..
죄송해요. 원래 제 몸 속에 불안이가 많아서 ㅎㅎ;; 바퀴벌레 한번쯤 보신 분들은 공감하시겠죠??
세스코 무료진단을 신청하면 가까운 시일내에 이렇게 방문을 해주시는데요, 바퀴벌레가 자주 지나다니는 길목에 사체나 토사물 등이 있는지 확인해서 이 집에 있는지 확인한다고 합니다.
저희 집에는……… 집 바퀴벌레가 있대요……
그것도 아주 많이… (20년 넘은 집이라 그런가봐요)
이런 트랩도 다 설치해놨는데.. 무용지물이더라구요 현관문에 이음새나 창문 하수구가 아닌 환풍구 등 다양한 경로로 들어온대요 ㅠㅠ
※ 창틀, 문틈, 하수구, 배수관 등 외부와 연결된 경로를 통해 유입되는 케이스도 있으니 꼭 주의!!
Step 3. 진행하기로 결정!
뭐 어쩌겠어요…. 전문가분이 카메라로 까지 다 보여주는데 당연히 믿고 진행했습니다.
내 거금 30만원이 날아갔지만, 괜찮아요! 바퀴벌레를 또 마주하긴 정말 싫거든요 ㅠㅠ
소독약도 뿌리고! 자주다니는 길목에 약도 놓고! 내성이 없는 약이라고 해서 시중에 파는 약이랑 다르대요.
사진처럼 이렇게 꼼꼼하게 작업해주십니당.
또한 바퀴 변이나 토사물 사체 등도 다 직접 치워주심.. 이걸 안 치우면 그 자리에 또 바퀴가 생겨날 수 있대요 (우웩 ㅜ ㅜ)
특히 바퀴벌레가 많이 서식할 것 같은 부엌, 욕실 등의 구석진 곳을 중점적으로 관리했습니다!
작업이 끝난 뒤에는 주기적인 점검과 관리가 필요하다는 설명도 들었습니다.
내돈내산 세스코 가정집 후기
처음 몇 주 동안은 여전히 간혹 바퀴벌레가 보였지만, 점점 그 빈도가 줄어들더니 2~3개월 만에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그 후로 8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단 한 마리의 바퀴벌레도 나타나지 않고 있습니다. 정말 큰 효과를 보고 있죠.
세스코 바퀴벌레 퇴치 서비스를 받고 나서 우리 집은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걱정도 많이 되었지만, 지금은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앞으로도 정기적인 관리와 점검을 받아 깨끗한 환경을 유지할 계획입니다. !!!
참고로 점검비용은 3만원씩 받더라구요!!
만약 돈이 부담스러우신분들은 동네 업체나 하수구 트랩등으로 예방하는 것도 좋을거같아요! 아니면 바퀴벌레약만 따로 구매해서 자주다니는 길목마다 나두면 좋을 것 같습니당.
+ 세스코 무료진단 링크 궁금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링크 남겨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