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하이카서비스 특약을 가입했다면 현대해상 긴급출동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갑자기 사고가 나거나 배터리가 방전되면 머리가 하얘지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죠, 오늘은 그러한 분들을 위해서 전화번호를 가져왔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현대해상 긴급출동을 진행해보세요.

현대해상 긴급출동 전화번호
국번없이 1588-5656에서 신청(ARS 연결 후 2번선택)
※ 위의 전화번호로 전화하면 주변에 있는 현대해상 긴급출동 서비스가 출동합니다. 현장에 도착하기 까지는 평균 15분 ~ 20분이 소요되며 만약 업무량이 많다면 30분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청각장애인 및 언어 장애가 있다면 013-3366-5656 문자메시지를 통해 고장출동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현대해상 긴급출동 서비스 항목
- 배터리 방전 시 시동
- 전기차 방전 시 응급지원
- 타이어 펑크 수리
- 타이어 교체
- 잠금장치 해제
- 비상급유
- 긴급견인
- 긴급구난
- 휴즈교환
- Road 차량진단
배터리 방전시 시동 | 피보험자동차 배터리(차량 key 배터리,연료전지 등은 해당되지 않음) 방전으로 시동이 불가능한 경우에 시동이 가능하도록 조치하여 드립니다. | 새 배터리 교체시 추가비용 발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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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펑크 수리 및 교체 | 피보험자동차 지면에 닿는 타이어트레드 부분(접지면)의 구멍이 뚫린 단순펑크로 인하여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타이어 펑크를 수리하여 드립니다. | 야간, 기상상황 등으로 인해 펑크위치를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렵거나 특수장비가 필요한 타이어의 경우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
타이어 펑크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피보험자동차에 내장되어 있는 예비타이어로 교체하여 드립니다. | 자동차 제작사에서 출고 당시의 휠이 아닌 경우로, 해당 휠의 교체장비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경우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 |
잠금장치 해제 | 자동차 Key를 자동차 실내에 두고 차문을 잠근 경우 잠금장치를 해제하여 드립니다. | 트렁크 잠금장치 제외,외산차 서비스 미제공 |
비상급유 | 연료가 소진되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1일당 1회에 한해 3리터 한도로 급유하여 드립니다.(휘발유, 경유에 한함) | 보험기간 중 2회만 제공,LPG차량 미제공(가까운 충전소를 견인서비스 대체 제공), [휘발유 또는 경유] 3L초과 급유시 추가비용 발생 |
긴급견인 | 사고 또는 고장으로 자력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1일당 1회에 한하여 고객님이 요청하는 곳까지 10km한도로 견인하여 드립니다 | 4륜차량 타이어 잠금해제 불가시 서비스가 제한되며 초과 1km당 2,000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
긴급구난 |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 등으로 자력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단, 구난작업 시작 후 연결고리 연결전까지 소요시간이 30분 이내인 경우에 한합니다. | 별도의 구난 장비가 필요한 경우 와 구난소요시간 30분 초과시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
휴즈교환 | 자동차의 휴즈 단락으로 주행이 불가능할 경우 새 휴즈로 교환해 드립니다. | 엔진룸 릴레이박스의 휴즈교환시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
Road 차량진단 | 피보험자동차 계기판의 경고등(엔진경고 등, 브레이크 경고 등) 점등시 휴대용 진단기기를 활용하여 차량 이상 유무를 확인하여 드립니다. | 외산차 및 OBD-Ⅰ 시스템 장착차량 서비스 제공 불가 |
현대해상 긴급출동 서비스 제공횟수는 6회입니다.(2018.07.26 이전 책임개시일 발생 계약은 5회로 제한됩니다. 단기계약은 보험기간에 따라 제공횟수가 다릅니다. (3개월 미만 1회, 3개월 초과 1년 미만은 3회 제공)
비상급유는 보험기간 중 2회만 제공하며, 비상급유 및 긴급 견인은 1일 1회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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