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시동이 걸리지 않아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었는데요, 연락한지 15분만에 방문해주셔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에서 삼성화제 긴급출동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삼성화재 고객콜센터(1588-5114) 연결 후 ARS ②번을 선택해 주세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삼성화재 애니카 긴급출동 서비스 목록

1. 비상구난
- 사고 시 도로를 이탈하여 다른 물체와 충돌 시 운행이 불가한 경우 구난 서비스
- 추가적인 구난장비 필요시 추가금액 발생
- 구난 소요시간이 30분을 초과한 경우 추가금액 발생
2. 긴급견인
- 사고 또는 고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10km 이내 정비소 까지 견인하는 서비스(1일 1회)
- 10km 초과시 1km당 2천원 추가비용 발생, 3t 초과 차량 견인 불가
- 견인거리확대 추가특약 가입고객의 경우, 50km 까지 견인 가능
3. 비상급유
- 연료가 완전히 소진되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3리터까지 급유(1일 1회)
- 일반휘발유, 일반경유로 제공, 3리터 초과시 추가비용 발생(중형화물승합 특약은 5리터까지)
- LPG, 전기자동차의 경우, 10km 이내 가까운 충전소로 견인
4. 배터리 충전
- 배터리 방전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임시 충전
- 배터리 교체가 필요한 경우, 추가비용 발생
- LPG, 전기자동차의 경우, 10km 이내 가까운 충전소로 견인
5. 타이어교체 및 펑크수리
- 타이어의 파손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 차량에 내장된 예비 타이어로 교체
- 구조변경 차량 또는 적재물로 인하여 제한이 있을 경우 서비스 불가
- 타이어 펑크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펑크 1개 부위에 한하여 수리(1개 부위 초과시 추가비용 발생)
6. 잠금장치 해제
- 열쇠 분실 등으로 운전석 문을 열 수 없는 경우, 잠금장치 해제(트렁크 제외)
- 외제차, 국산차 중 특수잠금장치(스마트키, 이모빌라이져 등), 사이드 에어백 장착차량 등
일반적인 방법으로 잠금장치 해제가 불가능한 차량은 서비스 불가 - 잠금장치 해제를 위해 부득이 파손된 부분의 원상복구 비용은 보상하지 않음
삼성화재 긴급출동 제공 횟수 및 기간
- 애니카서비스 특약 1년 가입 시 연간 6회(단기 3회) 제공(비상급유는 연간 2회)
- 애니카서비스(중형화물승합) 특약 1년 가입 시 연간 6회(단기 3회) 제공(비상급유는 연간2회), 중형화물승합 견인추가형 가입 시, 긴급견인 및 타이어교체는 총 2회 한도(단기 1회) 제공
- 도서, 산간 지역, 차량구조변경, 차량의 적재물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음
이외 긴급출동 연락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