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프로미)

동부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최근 시동이 안걸리는 문제로 동부화재 긴급출동 서비스를 부르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부를 땐 30분 뒤에 오셨는데 오늘은 전화한지 15분만에 도착하시더라구요, DB는 확실히 긴급서비스가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동부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부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1588-0100 (ARS 연결 후 1번)

동부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부르는 법

동부화재(현 DB손해보험)의 긴급출동 서비스를 부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객센터 전화: DB손해보험 고객센터(1588-0100)로 전화하여 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전화 연결 후 안내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면 됩니다.
  2. 모바일 앱: DB손해보험의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하여 긴급출동 서비스 메뉴를 선택하면 됩니다.
  3. 홈페이지: DB손해보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긴급출동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긴급출동 서비스 메뉴를 찾아 신청하면 됩니다.
  4. 자동차 내비게이션: 일부 차량의 내비게이션 시스템에서도 긴급출동 서비스를 호출할 수 있는 기능이 있을 수 있으니 차량 메뉴얼을 참조하세요.

서비스를 요청할 때는 차량 위치, 차량 번호, 고객 정보 등을 정확히 제공해야 보다 신속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동부화재 긴급출동 제공 서비스

동부화재 긴급출동을 부르면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긴급 견인
  • 휴즈교환
  • 비상급유
  • 긴급구난
  • 배터리충전
  • 부동액 보충
  • 타이어교체
  • 잠금장치 해제
  • 타이어펑크 수리
  • 브레이크/파워오일 보충

동부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QnA

Q. 긴급출동 SOS 서비스 횟수에 제한이 있나요?

A. SOS(긴급출동)특별약관은 보험가입기간(1년)동안 6회 사용(보험기간이 1년미만인 경우는 3회) 가능합니다. 서비스를 모두 사용하셨다면, 추가가입은 불가합니다.

Q. SOS서비스를 자주 받으면 보험료가 할증 되나요?

A. SOS서비스는 특약서비스로 보험료 할증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Q. 가까운 견인업체를 이용한 후에 견인료를 보상받을 수 있나요?

A. 긴급한 상황에 sos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 후 부득이한 경우(차량위치 터널/위험한 고속도로 등)로 당사 출동업체를 기다릴수 없는 상황으로 간주될 때에는 영수증 첨부시 당사에서 정한 기본 견인금액을 한도로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먼저 고객콜센터로 긴급출동접수를 하여야 하며 위험한 상황인지 여부를 판단될 시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Q. 차량점검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긴급출동서비스 특약종류로는 프로미카 SOS서비스특약, 프로미카 오토케어서비스 특약이 있으며, 프로미카 오토케어서비스 특약 가입자에 한하여 오토케어서비스(차량점검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당사 정비지정점 프로미카월드에 특약에 가입된 자동차의 진단을 의뢰하시면 25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으로 자동차 점검 및 점검결과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단, 보험기간 중 1회에 한함) 가까운 프로미카월드점과 점검항목을 좀더 자세히 알고싶은 경우 홈페이지 혜택의 자동차보험 서비스 오토케어 서비스에서 확인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