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이용가구 업데이트 오류 해결 2가지 (TV, 모바일)

넷플릭스 이용가구 업데이트

“회원님의 디바이스는 이 계정의 넷플릭스 이용 가구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늘은 위의 넷플릭스 이용가구 업데이트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넷플릭스는 솔직하게 혼자 이용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보통 같이 이용하게 되는데요, 이에 넷플릭스가 칼을 빼들으면서 위의 문구가 뜨는 사람들이 증가했습니다.

넷플릭스는 IP 주소, 디바이스 ID 및 계정 활동과 같은 정보를 사용하여 고객의 계정에 로그인한 디바이스가 넷플릭스 이용 가구에 포함된 디바이스인지 확인합니다. 넷플릭스는 디바이스의 정확한 물리적 위치를 파악하기 위해 GPS 데이터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아래에서 넷플릭스 이용가구 업데이트 해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시인증을 하면 14일간만 시청이 가능하며 14일 이후에는 시청이 어렵습니다.

넷플릭스 이용가구 업데이트 해결방법 (TV)

넷플릭스 이용가구 업데이트 tv

고객의 인터넷에 연결된 대부분의 TV에서 넷플릭스에 로그인할 경우, 넷플릭스 이용 가구를 설정하거나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1. TV의 넷플릭스 홈 화면에서 리모컨의 왼쪽을 눌러 메뉴를 엽니다.
  2. 고객 지원 > 넷플릭스 이용 가구 관리를 선택합니다.참고: 메뉴에 넷플릭스 이용 가구 관리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다른 TV 디바이스를 사용해야 합니다.
  3. 넷플릭스 이용 가구 확정 또는 넷플릭스 이용 가구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4. 이메일 받기 또는 문자 받기를 선택합니다. 인증 링크가 계정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로 전송됩니다. 인증 링크는 15분 후에 만료됩니다.참고: 계정에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추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옵션이 하나만 표시됩니다.
  5. 이메일 또는 문자로 인증 링크를 받지 못한 경우 이메일 다시 받기 또는 문자 다시 받기를 클릭합니다. 또는 다른 옵션을 선택하거나 나중에 하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6. 이메일에서 네, 본인입니다를 선택하거나 문자 메시지의 링크를 탭한 다음, 넷플릭스 이용 가구 확정 또는 넷플릭스 이용 가구 업데이트를 탭하여 계속하세요.
  7. TV 화면에 확인 메시지가 표시되고 확인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넷플릭스로 이동을 선택하여 시청을 시작하세요.

넷플릭스 이용가구 업데이트 해결방법 (모바일)

넷플릭스 이용가구 업데이트 오류

넷플릭스 이용 가구에 포함된 모바일 또는 휴대용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중에 이 오류가 표시되는 경우, 해당 디바이스가 넷플릭스 이용 가구와 연계된 TV 또는 TV에 연결된 디바이스와 동일한 Wi-Fi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TV 또는 TV에 연결된 디바이스에서 넷플릭스 이용 가구를 업데이트한 다음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넷플릭스 앱을 재시작하세요.

넷플릭스 이용가구 업데이트 해결

모바일 또는 휴대용 디바이스를 인증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1. 모바일 디바이스에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임시로 시청”을 탭합니다.
  2. “이메일 받기” 또는 “문자 받기”를 선택하여 인증 코드를 받습니다.
  3. 받은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에서 코드를 확인합니다.
  4. 넷플릭스 앱으로 돌아가서 받은 코드를 입력한 후 “코드 전송”을 탭합니다.
  5. “넷플릭스 페이지로 이동”을 탭하여 인증을 완료합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이용가구 업데이트 오류 해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넷플릭스를 이용 중인데요, 이러한 오류를 오늘의 글을 통해서 간단하게 해겷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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