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및 초기화 방법 2가지

오늘은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및 초기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의 일상 속에 깊숙이 자리 잡은 넷플릭스는 이제 빼놓을 수 없는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그런데, 가끔은 이런 시청 기록이 어느 순간 남들의 눈에 띄게 되며, 나의 사적인 취향까지 드러내고 싶지 않을 때가 있죠.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입니다.

아래에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는 생각보다 간단한데요, 그 방법을 알고 있으면 누구나 손쉽게 자신의 프라이버시를 더욱 확실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 다만, 앱에서는 적용이 힘들고 웹을 통해서 진행해줘야합니다.

1. 네이버에 넷플릭스를 검색 후 접속을 해줍니다. 자동으로 어플로 열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링크를 꿀 눌러 새창으로 열기를 진행해주세요.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넷플릭스 시청기록

2. 로그인을 진행해줍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없애기

3. 좌측 상단의 메뉴를 클릭 후 [계정]탭에 접속해줍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2

4. 스크롤을 내린 뒤 시청기록 삭제를 하고싶은 프로필을 클릭해주세요.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5. 시청기록의 [보기]를 클릭해줍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키즈

6. 자신이 원하는 콘텐츠의 숨김 버튼을 눌러줍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전체

7.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가 완료되었습니다.

넷플릭스

  • 숨긴 콘텐츠가 사용 중인 모든 디바이스에서 삭제되는 데는 최대 24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 시청 기록 페이지가 넷플릭스 키즈 프로필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에는 콘텐츠를 숨길 수 없습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초기화 방법

넷플릭스 시청기록 초기화

그렇다면 넷플릭스 시청기록을 모두 삭제하는 초기화 방법은 어떻게 할까요? 내 기록을 모두 지우는 것이 어떠면 더 간단할 수 있습니다.

전체 삭제(초기화)는 하단으로 내려 모두 숨기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해당 방법 역시 24시간 내로 모두 반영된다고하니 삭제가 안된다고 의문을 가지지 않도록 합니다.


오늘은 글을 통해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의 모든 것을 알아봤습니다. 이제 누구나 간단히 몇 단계를 거쳐 자신의 시청 기록을 지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개인의 프라이버시는 매우 중요하며, 때로는 우리만의 작은 비밀을 간직하고 싶을 때도 있습니다.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 기능을 활용하면, 더 이상 남들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은 프라이버시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게 됩니다.

자, 이제부터는 넷플릭스 프로필 삭제 및 잠금을 통해 여러분만의 넷플릭스를 더욱 개인적이고 비밀스러운 공간으로 만들어보세요!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넷플릭스 성인인증 모바일 PC 2가지 방법
넷플릭스 회원가입 방법 5가지 완벽정리!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정리 및 넷플릭스 VS 왓챠 비교까지!
넷플릭스 해지 방법 – 아이폰, 안드로이드 2가지
넷플릭스 PC버전 다운로드 2가지 방법(PC로 보는 방법)
넷플릭스 연령인증(성인인증) 해결방법 2가지
넷플릭스 verifyage(netflix.com/verifyage) 오류 해결 방법 2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