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월드컵 중계 태국전(2024)

한국 아시안컵이 8강에 진출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중계 방송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김민재, 손흥민, 이강인 등 다양한 유명 선수들이 포진해있어서 우승이 더욱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오늘은 중계 방송 시청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정보는 계속해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시청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한국 아시안컵 중계방송을 시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월드컵 일정표

다운로드

네이버에서 친절하게도 8강 일정을 한국시간으로 잘 정리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얘기했듯, 우리 선수들의 최고의 컨디션이 나올 경기는 이번대회 결승전입니다.

한국 월드컵 중계

2024 월드컵 중계는 tvN, tvN스포츠, 티빙, 쿠팡플레이 등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N👉 tvN스포츠👉 티빙
👉 쿠팡플레이👉 네이버스포츠👉 블랙티비(추천)
👉 티비위키👉 화이트 티비👉 스포티비 나우

중계방송을 볼 때는 먼저 자신이 어떤 채널이나 플랫폼을 통해 중계를 볼 것인지 결정해야 합니다. 그 후, 해당 채널이나 플랫폼에서 중계 일정을 확인하면 됩니다. 대부분의 방송사나 플랫폼은 웹사이트나 앱에서 중계 일정을 제공합니다.

아시안컵은 아시아의 축구 국가대표팀 간의 대항전인데, 카타르에서 개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카타르는 1988년에도 아시안컵을 개최한 적이 있어요. 그런데 이번 2023년 아시안컵은 특별했습니다.

왜냐하면 이 아시안컵은 2022년 월드컵을 카타르에서 개최한 이후 첫 아시안컵이기 때문이죠.

AI에게 묻다 : 누가 우승할까?

IMG 5441

아시안컵에서 우승이 가장 유력한 나라를 꼽기는 어렵지만, 역대 성적과 최근의 경기력을 기준으로 몇 가지 나라를 들 수 있겠습니다.

  1. 일본: 아시안컵에서 가장 많은 우승 횟수를 가진 나라로, 기술적으로 뛰어난 선수들과 안정적인 전술이 특징입니다. 또한, 유럽의 주요 리그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이 많아 경험도 풍부합니다.
  2. 호주: 2015년 아시안컵 우승 이후, 호주는 아시아에서 강력한 팀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물리적인 강점과 팀워크를 바탕으로 공격적인 축구를 선보입니다.
  3. 이란: 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FIFA 랭킹을 유지하고 있는 이란은 강력한 수비와 빠른 전환 공격이 특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