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외식업광장 바로가기 링크

배달의 민족, 줄여서 배민에서 자영업자를 위한 채널을 개설했습니다. 바로 배민외식업광장인데요,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면 외식업에 종사하는 분들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원래는 ‘배민사장님광장’이었으나, 최근 ‘배민외식업광장’으로 이름을 변경했는데요, 전문가들이 쓰는 칼럼들을 읽다보면 초보 사장님들이 많은 도움을 얻습니다.

특히 배달의민족 배달기능을 이용하는 사장님들이라면. 배달의 민족 외식업 광장에서 많은 노하우와 팁을 알아갈 수 있는데요, 배달 수입을 늘리려면 선택이 아닌 필수인 것 같습니다.

배민 사장님광장 바로가기

배민외식업광장 바로가기

배민외식업광장 1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배민 사장님사이트 바로가기

땡겨요 사장님라운지 바로가기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배민외식업광장 이용방법

장사캘린더를 활용하면 배달의민족에서 하는 이벤트, 지원사업, 아카데미 수업 등의 요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중요’부분에 체크된 정보들은 무엇인지 한번씩 꼭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배민외식업광장 1

장사노하우, 전문가 Q&A 메뉴에 들어가면 다양한 장사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전문가 Q&A는 직접 질문하면 노무사, 세무사, 변호사 등 전문위원이 답변을 해주기 때문에 장사하면서 막막한 부분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비용은 당연히 무료입니다.

배민외식업광장 2

제가 가장 많이 활용하는 기능은 고객센터인데요, 배민을 이용하면서 궁금한 점이나 오류가 발생했다면 고객센터에 있는 FAQ를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혹은 실시간 상담을 통해 문의가 가능합니다.

배민외식업광장 3

이외에도 편의기능인 주휴수당 계산기, 퇴직금 계산기, 정부 지원금에서 장사에 필요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정부지원금 같은 경우 뉴스에는 나오지 않는 지원금들도 존재하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배민외식업광장 4

오늘은 배민외식업광장 바로가기 및 이용방법 팁을 알아보았습니다. 배민 외식업광장은 다른 사장님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은 아니지만, 배달 어플의 이해도를 높이거나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장사를 하면서 어려운 부분을 헤쳐나갈 수 있습니다.

요즘 경기가 많이 어렵다고 하는데 배민 외식업광장에서 무료로 진행하는 배민아카데미나 참여광장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수수료 혜택을 받으시면서 조금 더 부담없이 장사하시길 바랍니다.

  1. 배민외식업광장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배민외식업광장 홈페이지 접속 후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통해 직접 처리할 수 있습니다.아이디 찾기는 성함과 휴대폰번호로 인증할 경우 가입된 ID 확인이 가능합니다.비밀번호 찾기의 경우 아이디와 휴대폰번호로 인증 후 휴대폰 혹은 이메일로 초기화 URL이 발송됩니다. 
    단, 메시지 수신 후 30분 이내에만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2. 배민외식업광장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배민외식업광장 > 내 정보 > 회원 탈퇴하기] 를 통해 가능합니다. 배민외식업광장을 탈퇴할 경우 아이디,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교육/이벤트 참여 내역은 삭제 및 초기화됩니다. 단, 업주/가게와 연관된 정보는 삭제되지 않으며 탈퇴 후 재가입 시 가게 연결을 통해 이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가입한 아이디에 가게정보를 연동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존 가게와 연동을 원하는 경우, [배민외식업광장 > 배민셀프서비스] 진입 시 사업자번호 및 본인인증 절차를 통해 연결할 수 있습니다.

  4. 우리가게 매니저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배민외식업광장 > 내 정보 > 매니저 정보]에서 사장님이 직접 가게 매니저 정보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매니저정보는 최대 10개까지 등록 가능하며 등록된 매니저는 주문접수 앱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단, 주문 관련 푸시 알림은 가장 최근 로그인한 2대의 기기에서만 제공됩니다.) 매니저 정보 최초 등록 시 등록된 연락처로 LMS가 발송되고, SMS수신을 체크하면 등록된 매니저 연락처로 주문 자동취소 및 접수대기 관련 문자가 발송되니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