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 챗gpt 사용법 : 앱 사이트 바로가기(Bing Ai)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자신들의 검색엔진 빙(Bing)챗지피티(Chat gpt)를 결합하여 빙 챗을 선보였습니다. Bing Chat은 원래 소수의 인원에게만 대기를 통해 출시되었지만 현재는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이 빙 챗gpt 사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래에서 빙 챗 gpt 사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빙 챗gpt란?

빙 챗gpt

2월 초에 Microsoft는 Bing의 새 버전을 공개했으며 그 뛰어난 기능은 ChatGPT와의 통합입니다. Microsoft에 따르면 새로운 Bing에는 OpenAI의 대규모 언어 모델의 차세대 버전으로 구동되는 채팅 기능이 있어 ‘ChatGPT’보다 더 강력하다고 합니다.

Microsoft는 Bing Chat이 Open AI의 최신 언어 모델인 GPT-4에서 실행된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GPT-4에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Bing Chat입니다. GPT-4는 이전 모델인 GPT-3.5보다 더 안정적이고 지능적이며 기능이 뛰어난 모델입니다.

챗지피티 vs 빙챗

빙 ai

Bing Chat과 ChatGPT는 모두 일반적인 용도로 사용할 수 있지만 액세스 방식이 약간 다릅니다. ChatGPT는 기본 OpenAI 웹사이트를 통해 널리 사용 가능하고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계정을 만들고 나면 ChatGPT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데스크톱이나 Mac에서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는 ChatGPT의 현재 버전은 GPT-3.5 언어 모델을 기반으로 합니다. Microsoft에 따르면 Bing Chat은 실제로 최근에 발표된 고급 GPT-4 모델을 사용합니다.

ChatGPT와 Bing Chat은 모두 GPT-3.5로 알려진 동일한 기본 언어 모델을 기반으로 합니다. Chat gpt는 2021년까지의 정보에 접근할 수 있으며, 자연어 질문에 응답할 수 있는 넓은 범위와 상대적으로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가끔 잘못된 답변을 제공한다는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반면 Bing Chat은 최신 웹문서에서 소스를 가져올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질문에 대한 요구를 더 잘 따르고 더 세밀한 작업을 완료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습니다. 따라서 Bing Chat은 최신 정보에서 가져오고 여러 정보 소스에 의존하기 때문에 ChatGPT보다 더 정확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ChatGPT(챗지피티) 앱 사이트 바로가기 및 사용법

빙 챗gpt 사용법

빙 chat gpt
  1. ‘Microsoft Edge’ 웹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해줍니다.
  2. Microsoft Edge에서 Bing 홈페이지를 접속해 줍니다.
  3. 상단의 채팅을 눌러줍니다.
  4. 로그인을 진행해 줍니다.
  5. 이제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Bing Chat gpt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마이크로소프트 에지를 다운로드하셔야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에지란 크롬과 같이 웹 브라우저 중 일종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에지를 제외한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빙 챗 gpt는 실행되지 않습니다.


1. ‘Microsoft Edge’ 웹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해줍니다.

빙 챗gpt 1

2. Microsoft Edge에서 Bing 홈페이지를 접속해 줍니다.

빙 챗gpt 2

3. 상단의 채팅을 눌러줍니다.

빙 챗gpt 3

4. ‘채팅하려면 로그인’을 눌러줍니다.

빙 챗gpt 4

5. 새 Bing에 더 빠르게 액세스를 눌러줍니다.

빙 챗gpt 5

6, 지금 채팅 버튼을 눌러줍니다.

빙 챗gpt 6

7. 이제 빙 챗 gpt를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빙 챗gpt 7

Bing ai는 세션당 최대 15개의 질문, 최대 150개의 질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빙 챗gpt 잘 사용하는 법

  • 사람과 대화하는 것처럼 질문하세요. 즉, 세부 정보를 포함하거나, 설명 또는 추가 정보를 요청하고, Bing에게 더 유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예를 들면 “9월에 친구들과 여행을 계획 중입니다. 런던 히드로에서 3시간 이내로 비행해서 갈 수 있는 해변은 어디인가요?” 그런 다음 “우리가 그곳에 도착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와 같은 내용으로 추가 질문을 하세요.
  • Bing과 상호 작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직접 요청하세요. “무엇을 할 수 있나요?”와 같은 질문을 해 보세요. “X를 도와줄 수 있나요?” “어떤 제한 사항이 있나요?” Bing에서 도울 수 없는 사항이 있으면 알려드리겠습니다.
  • Bing은 답변을 재미있고 사실적인 상태로 유지하려고 하지만 초기 미리 보기에서는 요약된 웹 콘텐츠를 기반으로 예기치 않거나 부정확한 결과가 표시될 수 있으므로 최선의 판단을 내리세요. Microsoft는 항상 학습 중이므로 Bing 개선에 도움이 되는 피드백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든 Bing 페이지의 오른쪽 아래에 있는 피드백 단추를 사용하여 의견을 공유해 주세요.

ChatGPT(챗지피티) 사용법 : 잘 사용하는 7가지 팁

빙 챗gpt 가격

지금까지 마이크로소프트는 Bing의 새로운 AI 기능에 대한 과금에 대한 언급은 전혀 없었습니다. Microsoft는 아직 요금을 부과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요금제가 생길 가능성은 충분합니다. 현재 빙 챗은 ​​대화를 하는 데 한계가 있다는 것입니다. 현재 일일 한도는 메시지는 하루 150개, 세션당 15개로 늘어났습니다. 한 세션에서 15개의 채팅에 도달하면 Bing Chat에서 새 주제로 이동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따라서 앞으로 이러한 제한이 없어지는 요금제가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OpenAI 역시 최근 급증하는 신규 사용자를 따라잡는 데 드는 높은 비용을 상쇄하기 위해 구독 기반 ChatGPT Plus를 출시했습니다. 빙 챗 역시 다음 단계의 GPT 언어 모델이 나오면서 서버 비용을 감당하기 위해서 요금제를 출시할 수 있습니다.

AI 그림 사이트 무료 바로가기(+미드저니 사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