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SM 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

오늘은 BDSM 테스트를 진행해본 후기를 말해 보고자 합니다. 낯 부끄럽게 무슨 이런 얘기를 하냐고 하지만, 사실 성인이 되면 가장 중요한게 자신의 성향을 아는 것이거든요.

제 생각에는 MBTI 만큼 중요한것이 이 BDSM 테스트인 것 같은데요, MBTI는 16가지 종류지만 성향 종류는 무려 26가지라고 합니다.

아래에서 BDSM 테스트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DSM 테스트란?

BDSM 테스트

BDSM 테스트란, 성적 성향 테스트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Bondage(구속)

Discipline(훈육), Dominance(지배)

Submission(굴복), Sadism(가학)

M Masochism(피학)

각 앞글자를 따 BDSM 테스트라고 칭하는 것인데요, 우리가 MBTI 테스트가 ENFP, ISTJ 등으로 나뉘는 것 처럼 이러한 성적 유형을 나눈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특히 상대방과 관계를 맺을 때 어떤 것을 더 좋아하는지 명확하게 알 수 있는 테스트입니다.

BDSM 테스트 사이트

※주의

– 이 테스트는 행위를 노골적으로 묘사하는 문항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표현에 모멸감이나 혐오감을 느끼는 분들의 이용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BDSM 테스트 사이트

BDSM 테스트 사이트는 국내에 1가지 밖에 없습니다. 하나는 자신의 성향을 면밀히 글로 살펴 볼 수 있는 사이트가 현재 현존하고 있으며 일러스트 등 간단한 질문으로 좀 더 접근하기 쉬운 사이트는 현재 저작권 문제로 사라진 상태입니다.



약 20분 정도 되는 긴 테스트입니다. 테스트가 끝나면 아래와 같이 자신의 성향의 퍼센테이지를 볼 수 있는데요, 해당 퍼센테이지가 높은 것이 자신의 성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풀이는 아래에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SM 테스트

BDSM테스트 주의사항

– 중립을 많이 선택하면 신뢰도 및 정확도가 떨어지게 됩니다. 자신의 성향에 대한 솔직함으로 테스트해주세요.

– 일관된 답변이 아니라면 제대로된 결과검사가 나오지 않습니다.

– 이 테스트의 모든 질문은 당사자간의 완벽한 합의를 바탕으로, 절대적으로 안전하다는 가정 하에 작성 되었습니다.

– 이 테스트는 제작자의 개인적인 취미이며, 테스트 결과는 주관적인 의견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 테스트 결과에 대해서는 어떠한 의미 부여도 하지 마시고, 반드시 개인적인 참고 용도로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BDSM 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어렵지는 않죠? 아래도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지만 알지 못하는 정보들이었을겁니다.

오늘의 테스트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과 함께 댓글 한마디씩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