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M 테스트 사이트(손가락스피드) 평균은 220

오늘은 APM 테스트 즉 손가락 스피드 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많은 프로게이머들이 이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일반인분들도 많이 하시는데요, 컴퓨터 모바일 둘다 가능하지만 컴퓨터 결과를 기준으로 많이 말합니다.

아래에서 APM 테스트(손가락 스피드 테스트)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APM 테스트

APM 테스트

APM (Actions Per Minute)은 게임분야의 개념으로, 주로 스타크래프트와 같은 실시간 전투 게임에서 사용됩니다. 프로선수의 평균 APM은 300 또는 그 이상입니다.

이 테스트에서는 간단한 모델을 사용하여 당신의 APM을 테스트합니다. 숫자 50에서 1까지, 빠른 속도로 원을 터치를 해주세요. 처음 터치하는 순간 타이머가 시작됩니다. 처음 준비 시간은 많으니 시작하기전 관찰을 충분히 한 후 행동으로 옮겨주세요!

손가락 스피드 테스트

위의 링크를 클릭 한 뒤 테스트 시작을 누르고 50이라는 숫자를 누르면 자동으로 시작합니다. 50부터 1까지 내림차순으로 차례대로 눌러주면 됩니다.

쉽고 간단한 테스트지만 어느 순간 멍을 떄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이 눌러야 할 숫자를 미리 머리속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이 중요한데요, 자신이 눌러야 할 위치를 머릿속으로 그림 그리는 것이 좋습니다.

공식 반응속도 테스트 사이트 – 프로게이머 평균은 150ms

객관성 테스트 사이트(정답, 평균) – feat.우왁굳 100점

동체시력 테스트 사이트 3가지 모음

손가락 스피드 테스트 결과

APM 테스트

저 같은 경우 307이라는 숫자가 나왔는데요, 아래의 글을 보시면 제 손가락 스피드가 99.99%의 이용자를 능가했다는 정보가 나옵니다. 일반인들의 레벨은 아니라는 것이죠.

그렇다면 프로게이머들의 APM은 얼마일까요? 저라뎃은 254라는 숫자가 나오면서 자신의 나이를 한탄했습니다. 프로게이머 오너는 360이라는 숫자를 기록했으며 이는 프로게이머들 중에서도 최고 기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너의 기록은 10초만에 테스트를 끝낸 것인데요, 어마어마한 것 같습니다.

손가락 스피드 테스트 잘하는 팁은 시작 전, 시작 후 두가지가 있습니다. 시작전에는 50~45까지의 5개의 숫자가 화면에 나오는데요, 이 5개를 빠르게 누르고 시작해야합니다. 그리고 내가 만약 50을 눌렀다면 1개의 숫자가 새로 생기는데 그것이 바로 44입니다. 즉 내가 5개를 누른 다음 바로 눌러야 할 숫자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것을 기억해서 내가 5개를 누른 뒤 어떤 것을 눌러야 할지 미리 그림을 그려놔야 시간 단축이 편합니다.

재미있는 테스트 / 재밌는 심리 테스트 10가지 총정리!

성격 테스트 모음 12가지! | MBTI 사이트 링크

심리 테스트 모음 사이트 13곳 총정리!

오늘은 손가락 테스트 즉 APM 테스트를 진행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해당 테스트는 핸드폰으로도 진행할 수 있는데요, 요즘은 스마트폰 게임도 많이 나왔으므로 스마트폰을 자주한다면 핸드폰으로 진행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위의 다른 테스트들도 재밌으니 한번씩 해보시길 바라며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