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오늘의 운세 무료 사이트 4곳(네이버운세, 운세의신, 신한생명, 삼성생명)

오늘은 오늘의 운세 무료로 보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오늘의 운세는 무료인 곳이 많은데 사람들이 잘 몰라 유료로 보는 경우가 더 많죠.

오늘의 정보를 얻으신다면 운세, 사주, 타로 등 다양한 것을 무료로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아래에서 오늘의 운세 무료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운세 무료 사이트

오늘의 운세 신한

오늘의 운세 무료 사이트는 총 4곳으로 신한생명 무료운세, 삼성생명 운세, 네이버 운세, 운세의신이 있씁니다.

네이버 운세

오늘의 운세



네이버운세는 네이버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오늘운세, 띠별운세, 별자리 운세 총 3가지를 볼 수 있으며 또 이것을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학업/성적운 총 4가지로 나누어줘 좋은 서비스입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오늘의 운세‘를 검색하면 해당 정보가 나오며 성별, 생년월일, 시간을 입력한 뒤 ‘운세보기’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만약 본인의 정보를 다음에도 기억하고 싶다면 ‘생년월일 기억하기’에 체크표시를 눌러주세요.

간단하게 보기는 좋지만 명쾌한 해답보다는 두리뭉실한 말로 비선호하는 사람도 있는데요, 자신의 오늘 내일 선택의 기로 혹은 상대방의 마음을 알고 싶다면 타로를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2022 오늘의 운세

또한 현재 네이버에서는 ‘네이버 expert’ 서비스 런칭 기념 무료 쿠폰을 마구마구 뿌리고 있는데요, 보시다시피 지금 선착순 7,000원짜리 쿠폰을 증정해 다운로드 받으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타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서비스를 모바일로 이용하시려면 네이버 지식인 어플을 다운받아야 한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https://ddnews.co.kr/%ec%8b%a0%ed%95%9c%ec%83%9d%eb%aa%85-%ec%9a%b4%ec%84%b8-%eb%ac%b4%eb%a3%8c

운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신한생명 무료운세입니다. 운세외에도 사주, 타로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있어서 몇 년동안 부동의 1위 사이트입니다.

위의 블로그 글을 읽어보신뒤 차근차근 진행하시면 되며 즐겨찾기를 해두면 더욱 간편하게 다음번에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신한생명 무료운세는 서비스 점검을 자주하니 이 점을 참고해주세요.

삼성생명 무료운세

https://ddnews.co.kr/%ec%82%bc%ec%84%b1%ec%83%9d%eb%aa%85-%ec%9a%b4%ec%84%b8



삼성생명 무료운세는 삼성생명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오늘의 운세, 별자리운세, 띠별운세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제공한다는 특징이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보안력도 우수한데요, 상대방 속마음, 고민해결, 월간타로, 오늘의 타로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으니 한 번 접속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운세 무료

타로외에도 위와 같은 신토정비결, 평생운세, 월간 종합운세, 정통궁합, 운명의 사랑찾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운세의신

2022년 오늘의 운세

운세의신은 부분유료화된 서비스로 오늘의 운세나 띠별운세 등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다만 다른 운세를 보고싶다면 1000원~ 5000원 가량의 금액이 요구됩니다.

유료서비스도 있으나 유료서비스인만큼 조금 더 자신이 원하는 방향의 대답을 들을 수 있으며 단순 컴퓨터가 분석해주는 것이 아닌 전문가의 의견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운세는 참고사항이며 만약 운세가 자신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다른 사이트에서도 한번 결과지를 받아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방향으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항상 여러분의 행동에 믿음을 가지시고 운세보다는 여러분의 생각대로 행동하시면 언젠가는 종은 기회게 찾아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