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무료토정비결 사이트 AtoZ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3년 무료토정비결 및 운세 확인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2023년도 이제 반이나 지나갔네요. 여러분들의 한 해중의 반은 어떠셨나요?

만약 조금 힘드시거나, 새로운 일을 앞으로 시작해야한다면 2023년 무료토정비결을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비용은 일체 ‘무료’입니다.

아래에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정비결이란?

2022년 무료토정비결

토정비결(土亭祕訣)이란 조선 명종 때에 토정 이지함이 지었다고 하는 일종의 도참서. 태세ㆍ월건ㆍ일진 따위를 숫자로 따지고, ≪주역≫의 음양설에 기초하여 일 년의 길흉화복을 점치는 데에 씁니다. (출처 : 네이버지식백과)

토정 이지함은 학문사상 폭이 넓고 특히 천문, 지리, 복서, 신방, 비결에 능통하여 많은 사람들이 마포강변의 토굴에 찾아가 신수점을 보았는데 신통하게 잘 맞았다고 합니다. 이때 많은 사람들에게 일일이 답할 수 없어 지었다고 하는 토정비결이 구전으로 전해져 현재에까지 이르게됐다고 합니다.

토정비결은 오행성씨에 따라 크게 다섯개로 분류가 되는데요, 금성, 목성, 수성, 화성, 토성으로 나뉘며 이에 해당되는 성씨가 존재합니다.

2023년 무료토정비결

2022년 무료토정비결 사이트

무료 토정비결은 자신의 생년월일만 입력하면 무료로 진행할 수 있는데요, 이외에도 운세, 타로 등 다양한 무료 서비스가 많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궁합닷컴

궁합닷컴은 토정비결 뿐만 아니라 운세, 타로 등 다양한 점운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또한 해당 점성술의 역사까지 파악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1. 궁합닷컴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생년월일과 자신이 보고싶은 해를 선택해주세요. 2023년을 볼 수 있습니다.

무료토정비결

3. 다음과 같이 자신의 총운과 1월~12월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3년 토정 비결



다만 아쉬운점은 해당 내용을 복사 붙여넣기 할 수는 없다는 것인데요, 궁합닷컴에서 이러한 기능을 추가해줬으면 하는 바입니다.

제 총운을 한번 따라 읊어보겠습니다.

결론

처음은 비록 어려우나 늦게는 좋은 운을 얻는다. 능력과 재능을 모두 갖추었는데 운이 따라주지 않아 아무리 제갈공명이라 해도 알아주는 인물이 없다면 쓸모가 없거늘 금년은 길운이 늦게 들었으니 주색을 멀리하고 도리에 맞게 생활해야 좋은 기회를 얻어 대길할 수 있다. 일을 구하매 뜻대로 이루어지니 일신이 편안하고 가는 곳마다 볼바람이 불어 훈훈하다. 복록이 곳곳마다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은 일이 있겠는다. 상하가 화목하고 온 가정에 웃음꽃이 피고 지출은 적고 수입은 많아지니 큰 돈이 모인다. 작은 일부터 하나씩 진행한다면 일을 마무리 할 때 커다란 결실을 얻을 것이다.

또한 1월에는 질병을 조심하라는 말 등 내가 조심해야할 목록을 보여주는데요, 이를 길잡이 삼아 어떤 것을 추진력있게 해나가거나 조심하게 행동해야할땐 사릴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2023 무료 토정비결 보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항상 여러분들이 하는일 모두 잘 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