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티 템플릿 무료 다운 사이트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피티 템플릿 무료 다운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시간에는 깔끔한 PPT 템플릿, 무료 PPT 템플릿, PPT 디자인 등 다양한 것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의 피피티는 모두 무료이기 때문에 마음껏 사용하시길 바랍니다.(단, 상업적 이용은 불가능하며 발표나 과제용으로는 사용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피피테 템플릿 무료 다운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피티 템플릿 무료 다운

피피티 템플릿

피피티 템플릿을 정할 때 먼저 원하는 색상을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기업 세미나 용으로 사용된다면 기업의 로고를 상징하는 색상을 사용하거나 또는 진한 단색 계열을 선정합니다. ​ 이후에는 깔끔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을 여러 개 선택하고, 그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됩니다.

아래에서 피피티 템플릿 다운로드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ppt 디자인 다운로드 200개(발표용, 깔끔한)

깔끔한 PPT 템플릿 무료 100가지 다운로드

무료 PPT 템플릿 다운로드 사이트 TOP5

무료 ppt 디자인 다운로드

피피티 디자인 템플릿

기본 제공하는 ppt 디자인들은 밋밋하거나 디자인이 별로라서 많은 분들이 외면하는데요, 아래의 무료 ppt 디자인 다운로드는 예쁘고 세련된 피피티 템플릿들이 많습니다.

뚝딱뉴스 깔끔한 ppt 템플릿

피피티 깔끔 템플릿

뚝딱뉴스는 아래에서 나오는 사이트들을 한 군데 모아놓는 역할을 하는 곳입니다. 만약 여러가지 ppt 템플릿을 구경하고 싶다면 아래의 글에 접속해 자신에게 원하는 사이트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발표를 자주 하는 분이라면 특히 더 자기에게 맞는 사이트를 찾아야합니다.

캔바(CANVA)

피피티 깔끔 템플릿 캔바

제가 고등학교때부터 알았던 사이트 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작업물을 쉽게 만들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똥손을 금손으로 바꿔주는 사이트입니다.

새별의 깔끔 PPT

피피티 깔끔 템플릿 새별

ppt계의 유명인사 새별님의 깔끔 ppt입니다.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며 대학생활 중 새별의 ppt 템플릿을 무조건 한 번이상은 발표에서 만나봤을텐데요, 발표용에 적합한 깔끔한 템플릿들이 있습니다.

참쌤의 무료 PPT

피피티 깔끔 템플릿 참쌤

참쌤의 무료 ppt는 기업용, 교육용에서 적합한 ppt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ppt 템플릿들을 보면 선생님들이 사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블로그에서 제공하는만큼 감사의 댓글 정도는 달고 사용하는 게 어떨까요?

비즈캠

피피티 깔끔 템플릿 비즈캠

비즈캠은 블로거의 무료 ppt를 공유하는 공간인데요 과제, 발표 등 개인적은 용도로는 마음껏 무료로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상업적 용도로 사용 시에는 사전에 수다방 게시판의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고 게시판에 문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망고보드

피피티 깔끔 템플릿 망고보드

망고보드는 국내에서 유명한 디자인 제공사입니다. 프리미엄을 이용하지 않아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사이트내에서 피피티를 편집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다만 회원가입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며 워터마크가 생성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피피티 템플릿 무료 다운을 진행해보았습니다. 발표나 과제에 사용하는 파워포인트는 발표 내용만큼이나 중요한게 바로 템플릿인데요, 오늘의 깔끔한 템플릿들을 활용하여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