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 배송조회 및 고객센터 번호 총정리

오늘은 페덱스 배송조회 및 고객센터 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덱스는 재밌는 마케팅으로 무인도도 배송이 가능하다는 전제를 내걸고 있는데요, 해외 배송이라 오래 걸리기 때문에 배송 조회 및 추적을 한번씩 해주는게 좋습니다.

영문 주소 변환기 사용법 및 주의사항 9가지

알리 배송 조회 방법 3단계 | 알리익스프레스 배송 조회

아래에서 페덱스 배송조회를 진행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패덱스 배송조회 방법

네이버를 이용해서 페덱스 배송조회를 하는 방법도 있지만, 더 정확하게 이용하려면 페덱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배송조회를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1. 페덱스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페덱스 배송조회

2. 운송장 번호를 입력 후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만약 다수의 항공 운송장 번호를 조회하려면 아래의 ‘다수의 항공 운송장 번호’를 클릭하여 엑셀파일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페덱스 배송조회 방법

3. 잠시 후 배송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세히 보시려면 ‘배송옵션확인’을 클릭해주세요.

FEDEX 배송조회

4. 배송옵션확인에서는 발송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덱스 배송 추적

fedex international priority 는 전세계 발송후 배송까지 영업일 1~3일 사이 배송되는 특급 우편입니다. 페덱스는 상대가 보내는 방식에 따라 도착일이 다르기 때문에 이러한 서비스를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배달을 위해 FedEx 운송 수단에 적재됨이라는 내역이 뜨면 롯데택배 위탁배송이 아닌, 페덱스 직접배송으로 페덱스 차량을 통해 페덱스 배송직원이 직접 배송하는 지역이라고 보면 됩니다. 당일배송이 되려면 오전 10시 이전에 통관이 돼야 하나 거의 10시 이후에 통관이 되므로 당일배송은 거진 안됩니다. 대신 Economy와는 다르게 Prority의 토요일 배송은 된다.

아래에서 페덱스 고객센터 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덱스 고객센터

페덱스 고객센터

페덱스 고객센터 번호는 1588-0588 입니다. 월~금 08시부터 20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은 08시부터 16시까지 운영됩니다.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FedEx는 언제든지 배송에 관한 고객님의 의견을 귀 기울여 들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FedEx의 고객 지원 팀은 채팅과 이메일, 핫라인을 통해 고객님의 요청을 전적으로 지원 할 것입니다.

고객센터 바로가기

우체국 방문 택배 가격 및 수거방법 5단계

페덱스 자주묻는질문

페덱스 자주묻는질문

Q. 내 발송물의 이동 경로를 잘 모르겠습니다. 내 발송물의 위치가 올바른 배송 경로에 있는 것 같지 않습니다. 아무 문제 없습니까?

A. 발송물은 최종 도착지에 이르기까지 각 지역의 집결지를 거쳐 이동합니다. 따라서 발송물이 픽업 위치에서 최종 배송 도착지까지 최단 노선을 따라 이동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Q. 배송 조회를 했는데 통관 지연으로 나타납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통관 지연은 다양한 이유로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배송 조회 상세 페이지에서 지연 사유 및 권장 대처 방법을 포함한 통관 지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에 대한 추가 정보가 필요할 경우 FedEx에서 발송인 또는 수취인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Q. 내 패키지 상태가 오랫동안 변화가 없습니다. 배송이 늦어지는 건가요?

A. 발송물 상태는 픽업부터 배송 완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지점에서 FedEx 시스템에 업데이트됩니다. 발송물이 배송 중일 때에는 패키지 상태가 24시간 이상 동일하게 유지될 수 있습니다.

Q. FedEx에서 내 패키지를 배송할 때 부재 중이었습니다. 배송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 대부분의 경우 FedEx는 패키지를 발송인에게 반송하기 전에 3회에 걸쳐 배송을 시도합니다. 배송직원이 패키지를 전달할 수 없는 경우, 수취인에게 직접 전화하여 전달 가능한 일정 조정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 발송인이 항공운송장에 이메일 및/또는 휴대폰 번호를 제공했다면 필요한 경우 배송 정보를 변경할 수 있다는 알림을 받게 됩니다. 발송물이 항공운송장에 회사명으로 지정된 회사로 배송되는 경우에는 이 옵션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 수출 발송물의 배송지 주소 변경은 서비스예외 사항에 적용되며, 해당 서비스의 이행 가능 여부에 대해서는 어떠한 보장도 할 수 없습니다.

Q. 배송이 늦었다면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까?

A. 청구 금액 정정을 요청하려면 fedex.com 사용자 ID를 사용하여 FedEx Billing Online에 로그인하십시오. FedEx에 문의하여 검토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Q. 청구서가 잘못되어 정정이 필요합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청구 금액 정정을 요청하려면 fedex.com 사용자 ID를 사용하여 FedEx Billing Online에 로그인하십시오. FedEx에 문의 하여 검토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페덱스 배송조회 및 고객센터 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 페덱스는 1988년에 한국 지부가 개설되어 한국 기업 프라이엑스와 연계해 배송 사업을 개시했다. 1989년에 지사로 승격한 후 1999년 현지 법인 ‘페더럴익스프레스코리아(주)’를 세워 프라이엑스를 인수, 합병했다. 2016년에 유한회사로 개편되었습니다.

우체국 방문 택배 가격 및 수거방법 5단계

배송 추적 관련 다른 글이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을 한번씩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을 통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