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퍼스널컬러 테스트 링크 -나의 색깔 MBTI는?

안녕하세요! 2023년이 되면서도 MBTI 열풍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퍼스널컬러 테스트는 현재까지 총 1200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용한만큼 자신을 잘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인데요, 아래에서 2023년 퍼스널컬러 테스트를 진행해도록 하겠습니다!

퍼스널컬러 테스트 링크

퍼스널 컬러 테스트 링크는 아래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퍼스널컬러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현재까지 총 12,413,580명이 참여했네요!

2022 퍼스널컬러 테스트

퍼스널 컬러 테스트 MBTI

퍼스널 컬러 테스트는 12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자신의 성격을 알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같이 해보도록 합시다!

퍼스널 컬러 테스트 질문

1. 친구들이 말하는 나는?

퍼스널컬러 테스트

저 같은 경우에는 친구가 아닌 경우에는 소극적이고 조금 조용한 편이지만 친구들은 활발하고 내 의견을 얘기할때 당당하다고 말해주는 것 같아요!

2. 새로운 장소(모입, 수업, 회사)에 가게 된 나는?

2022 퍼스널컬러

저는 무조건 1번입니다. 눈이 마주치면 조심스럽게 인사합니다. 다른사람의 기분이나 상황을 많이 생각하는거 같아요.

3.밥을 먹다 직원을 불렀는데 오지 않을 때 나는?

2022 퍼스널컬러 테스트 링크

저 같은 경우에는 친구들이 소심한 친구들만 있다면 저기요~ 하고 제가 나서는 편이구요, 만약 활발한 애들이 있다면 굳이 나서지 않는 편입니다!

4. 나는?

2022 퍼스널컬러 테스트 MBTI

음.. 저는 일어나지 않은 일에 대한 걱정이 많고 상상력이 풍부한 편인거 같아요. 무언가 생각에 잠기는 시간이 되게 많고 친구들도 항상 너는 생각이 너무 많다는 소리를 듣거든요!

5.티비를 볼 때 나는?

2022 퍼스널컬러 테스트 MBTI 테스트

아래인거 같습니다! 티비에 나가고 싶다는 생각은 그다지.. 그리고 나가서 재밌게 말하고 싶다는 욕구는 더더욱 없는 것 같습니다.

6.데이트를 한다면?

2022 퍼스널컬러

저는 계획 세우는 것을 좋아해요. 그러나 이색체험 데이트는 세우지 않는 편이에요 왜냐하면 상대방이 좋아할지 안 좋아할지 모르니까요! 누구든 좋아할만한 것을 선정하는 것 같아요.

7.거절해야 하는 상황이 오면 나는?

색깔 MBTI

거절해야 하는 상황이 오면 저는 대부분은 들어주는 편입니다. 그러나 돈문제는 빼구요! 상대방이 곤란한 상황이 나 때문에 일어나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에요. 결국 내가 신경쓰여서 도와주게 되구요.

8. 고민을 얘기하는 친구, 듣다 보니 친구의 잘못인 것 같을 때 나는?

MBTI 색깔

남자애면 논리적으로 말해주고, 여자애면 그래도 최대한 돌려서 말해주는 편입니다.

9.누군가 힘들다며 고민상담을 할 때 나는?

색상 MBTI

이것도 사실 현실적인 해결책을 항상 저는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감정에 공감도 해주지만, 그 일을 해결해주고 싶은 것도 걱정 중 하나니까요.

10. 나랑 더 가까운 것은?

색상 MBTI

딱 2번이네요, 지금도 교통카드가 어디갔는지 모르겠어요

11. 나는

2022 퍼스널컬러 테스트 V

저는 계획을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컴퓨터 바탕화면에는 달력이, 방 안에는 화이트보드가 걸려있으며 매일 계획을 적고 실행하는 타입입니다! 계획대로 되지 않는다고 크게 스트레스 받고 그렇진 않아요.

12. 계획이란

2022 퍼스널컬러 테스트 3



정확히 1번이 나와 같은 생각이네요. 하루 가이드 라인을 잡아놔야 그래도 보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결과는..?

2022 퍼스널컬러 테스트 코스모스

저는 코스모스네요!

2022 퍼스널컬러 테스트 코스모스

오.. 이거 MBTI 성격유형검사보다 정확한 것 같습니다. 대박인데요?

다정다감하고 배려심 깊으며 자상한 사람을 싫어하는 사람이 어딨겠냐지만은, 그래도 하는 재미가 있네요.

오늘은 2023 퍼스널컬러테스트를 진행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나를 알아가는 시간이라서 좋았던 것 같아요. 이웃님들도 한번 해보시고 자신의 컬러가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MBTI 검사